Quantcast

[★픽] ‘해피투게더4(해투4)’ 정종철, 아내 황규림과 불화설?…옥주부가 된 이유 “아내에게 내가 필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개그맨 정종철이 옥주부가 된 사연을 털어놨다.

6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정종철, 이승윤, 김준현, 김원효, 오나미, 김승혜가 출연했다.

정종철은 “주부로 전업했다”고 밝히며 각종 살림 노하우를 방출시켰다. ‘옥주부’로 유튜브 1인 크리에이터 활동을 하고 있는 정종철은 주부 9단이 된 배경을 직접 밝혔다.

KBS2 ‘해피투게더4’
정종철 옥주부의 탄생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정종철은 결혼 이후 “예전에 내가 자주 밖으로 돌아다녔다. 아내와 큰 부부 갈등이 있었다. 하지만 내가 이 사람에게 필요하구나라는 생각을 느꼈었다. 심각함을 느끼고 일과 취미생활을 끊었다”고 설명했다.

황규림-정종철 / KBS2
황규림-정종철 / KBS2 ‘해피투게더4’ 방송캡처

그는 “내가 이 말을 물어보길 참 잘한 것이 ‘내일 뭐 먹지?’였다. 아내가 이야기 한 것을 기억해 다음 날 마트에 가서 장을 보고 요리를 해줬다. 음식을 해주니 아내가 정말 좋아했다”고 말했다.

그제서야 정종철은 “아내가 진짜 기뻐한 이유는 ‘이 남자가 내가 어제 이야기 한 것을 기억하고 있구나’였다”며 “그 요리를 해준 것이 옥주부의 시작이었다”고 말해 감동을 이어갔다.

KBS2 ‘해피투게더4’
정종철 / KBS2 ‘해피투게더4’
정종철 / KBS2 ‘해피투게더4’
정종철 / KBS2 ‘해피투게더4’

정종철과 황규림의 2006년 4월20일 결혼식을 올렸다.

정종철의 나이는 1977년생으로 올해 43세다. 그의 아내 황규림은 6살 연하로 37세다.

지난 2017년 정종철은 아내 황규림과 결혼 11주년을 기념해 아내에게 전한 감사 글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그가 황규림에게 전한 감사글 전문.

전 어릴 적부터 사랑이란말을 건넬수 있는사람은 내 어머니밖에 없었습니다. 어릴 적부터 여성에게 자신있게 말해본적이 없었습니다. 키작고 못생기고 여드름투성이의 저를 좋아해줄만한 사람은 없다고 스스로 생각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내가 고백한다면 거절당할것이 두렵고 당연한거라 생각했습니다. 그런 제맘속에 빠삐가 들어왔습니다. 빠삐가 거절한다해도 고백해야할것같았습니다. 그리고 2003년4월4일에 빠삐와나는 서로 사귀게됩니다.. 첫사랑. 저에게 빠삐는 첫사랑입니다. 서로 사랑한건 처음이었으니까요. 그리고 2006년 4월 20일 우린결혼합니다.. 그리고 오늘이 11년째되는 날입니다. 11년 동안 많은것을 경험하게되고 많은것을 추억하게 되지만 가장 소중한것은 세아이의 부모가 되었다는것과 11년 동안 한결같이 나를 사랑해주는 내아내가 있다는것입니다. 요즘 저는 시간이 멈추어줬으먼 하는 생각을 합니다. 아이들이 너무빨리 커버리는게 아깝습니다. 우리부부가 함께할수있는 이시간이 너무 소중하기에 멈췄으면 좋겠습니다. 그럴수없기에 하루하루가 더 소중합니다.
14년전 나에게 좋아하진않지만 사귀어봐요 라고말했던 꼬마빠삐를 사랑합니다...  
11년전 나에게 영원한 신부가 되길 맹세한 아내빠삐를 사랑합니다...
10년전 나에게 아빠가 되게해주었던 엄마빠삐를 사랑합니다.
우린... 사랑합니다..
.
.
빠삐. 사랑해... 내 모든걸 바쳐서 빠삐를 지킬게
11년전 나에게 와 줘서 너무 고마워.
.
앞으로도 예쁘게 나이먹으면서 예쁘게 사랑하며 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