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오산 모텔 20대 여성 살해 용의자, 고속도로 휴게소서 검거…피해자 “남자가 이상하다” 지인에게 문자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6.03 15:4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경기도 오산의 한 모텔에서 20대 여성이 숨진 채 발견된 사건의 용의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3일 경기 오산경찰서는 이날 오전 9시 10분 경부고속도로 안성휴게소에서 A(33)씨를 검거했다고 밝혔다. A씨는 범행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전날인 2일 오후 5시 30분에서 6시 사이 오산시 궐동의 한 모텔에서 B(24)씨를 목 졸라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B씨는 같은 날 오후 5시 22분께 A씨와 이 모텔에 함께 입실했다가 3시간여 만인 오후 8시 37분 숨진 채 발견된 것.

이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입니다 / 연합뉴스
이 사진은 기사와 관련 없는 사진입니다 / 연합뉴스

B씨의 지인은 B씨가 모텔에 입실한 직후 B씨로부터 “한 남자와 같이 있는데 좀 이상한 것 같다”는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받고서 이 모텔로 찾아와 숨진 B씨를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발견 당시 상하의 모두 벗겨진 알몸 상태였다.

경찰은 A씨를 입송해 범행 경위와 B씨와의 관계 등을 조사한 뒤 구속영장을 신청할 방침이다.

또한 경찰 관계자는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하는 한편, “피해자와 용의자와의 관계 등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다”며 “일단 용의자의 신원을 특정하고 검거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