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 개최 ‘유튜브 영상 400만 뷰 돌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유병재가 축 처진 입꼬리로 생일파티를 개최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5회에서는 웃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유병재의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유병재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특별한 규칙의 생일 파티를 열었다. 파티의 규칙은 바로 웃음 금지. 

웃음을 보이는 사람은 심판의 레드카드를 받고 퇴장하는 방식으로 주인공인 유병재도 예외 없이 해당됐다.

특히 “웃음이 엄격히 금지돼 있습니다”라는 안내방송과 함께 등장한 유병재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화려한 왕관과 망토, 그리고 ‘오늘 생일’ 티셔츠를 차려 입은 그는 생일을 맞은 주인공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무표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삼엄한 분위기 속 시작된 파티의 게스트로는 김수용이 출격했다. 그는 여자 아이돌 안무까지 연습하는 등 파티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기 위해 만전을 기했다.

하지만 김수용은 엄격한 심판에게 레드카드를 받아 결국 먼저 퇴장하고 말았다.

한편 유병재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유병재의 웃으면 안되는 생일파티’는 2일 오전 10시 46분 기준 1부 223만 뷰, 2부 181만 뷰를 기록하며 총 조회수 400만 뷰를 돌파했다.

유병재 유튜브
유병재 유튜브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