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X 101’, 일대일아이컨택 직캠 조회수 TOP3는?…‘김요한-김우석-남도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프로듀스 X 101’ 연습생의 일대일 아이컨택 직캠이 공개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Mnet ‘프로듀스 X 101’ 네이버 TV에는 연습생들의 일대일아이컨택 직캠이 공개됐다.

많은 연습생들 중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저격한 연습생들이 눈에 띈다.

네이버 캡처
네이버 캡처

바로 위 엔터테인먼트 김요한, 티오피미디어 김우석, MBK 엔터테인먼트 남도현이다.

세 사람은 23일 오전 10시 기준 62만 뷰, 57만뷰, 42만뷰를 기록하고 있다.

김요한은 NCT U의 ‘BOSS’ 무대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그는 수준급 랩 실력을 뽐내는가 하면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김우석 역시 엑소(EXO)의 ‘Love Shot’ 무대를 통해 넘치는 끼를 뽐낸 바 있다. 앞서 그는 업텐션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는 만큼 깔끔한 시선처리와 안무를 과시했다.

남도현은 세븐틴의 ‘박수’를 커버하며 귀여운 비주얼과는 다른 파워풀한 춤실력을 보여주며 국프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Mnet ‘프로듀스 X 101’은 프로젝트 아이돌 그룹 데뷔를 목표로 연습생들이 펼치는 서바이벌 생존기를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3주차 온라인 투표 및 녹화 현장 점수를 합산한 결과 1위는 위엔터테인먼트 김요한, 2위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김민규, 3위는 브랜뉴뮤직 이은상이 차지했다.

세 사람의 화제성이 데뷔까지 이어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