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프로듀스 48’ 이시안, 인스타그램서 전한 근황…“오랜만이야”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5.22 15: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프로듀스 48’에 출연한 스톤뮤직 이시안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 화제다.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돌 학교, 프듀 48 이시안 근황”이라는 글과 함께 이시안의 SNS 속 사진이 게재됐다. 

같은 날 이시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이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시안은 얼굴에 브이를 그리며 셀카를 찍고 있다. 오랜만에 전하는 근황에도 여전히 청순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진짜 오랜만이네요!!!”, “여전히 귀여워. ㅜㅜ♥”, “시안 언니 데뷔 안하면 누가 데뷔해!! ㅜㅜ” 등 반가움의 목소리를 더했다. 

이시안 인스타그램

특히 해당 게시물은 지난해 12월 30일 ‘프로듀스 48’에 함께 출연한 플레디스 이가은과 찍은 사진을 게재한 후 첫 업로드라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이시안은 지난해 6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방영된 Mnet ‘프로듀스 48’에 출연해 활약을 펼쳤다. 

방영 당시 그의 ‘단발머리’ 직캠 조회수가 26만 뷰를 돌파하는 등 많은 화제성을 입증했지만, 아쉽게 30위를 기록하며 생방송 진출의 기회를 놓쳤다. 

한편, 그는 ‘프로듀스 48’ 출연 전 지난 2017년 방송된 Mnet ‘아이돌 학교’로 먼저 이름을 알렸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