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체리블렛 해윤, ‘프로듀스 X 101’(시즌4) 연습생들 응원 “진심은 통할 것”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22 13: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러브 어드벤처’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이 ‘프로듀스 X 101’(시즌4, 프듀 엑스)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체리블렛(Cherry Bullet)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금일 오후 미디어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해윤이 ‘프로듀스 X 101’(시즌4)이 연습생들을 응원했다.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 FNC

작년에 해윤은 FNC 연습생 박해윤으로서 엠넷 ‘프로듀스48’에 참가했다. 그는 프듀 걸그룹으로 데뷔하지는 못했으나 최종 데뷔 선발전까지 올라가 주요 참가자로서 이름을 남겼다. 이에 그가 FNC 신인 걸그룹인 체리블렛으로 데뷔했을 때 ‘프듀48’ 시청자들은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아이돌로서는 신인이지만 ‘프로듀스101’ 시리즈로 봤을 때는 현 ‘프듀 엑스’ 연습생들에겐 선배인 그.

해윤은 “조만간 포지션평가가 진행된다고 하니 많이 떨리고 불안할 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프로듀스 X 101’(시즌4)은 1차 경연인 그룹배틀평가가 방송되는 중, 이번 주 방송에서 남은 그룹배틀평가 무대가 나오고 나면 1차 순위발표식, 그리고 포지션평가가 진행된다.

체리블렛(Cherry Bullet) 해윤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1차 순위발표식이 진행되면 탈락자가 발생하는데, 해윤은 이러한 점을 헤아려 “떨어지는 친구들이 있어서 마음이 힘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하지만 불안해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의 매력을 선보이고, 진심으로 무대에 임한다면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그 마음이 닿을 것”이라 응원했다.

어찌 보면 의례적인 멘트라고 할 수는 있으나, 보컬포지션평가 ‘메리크리’ 무대에서 바로 그 진심어린 노래, 따뜻한 리더쉽을 선보여 큰 지지를 받은 해윤이 한 말이니 이 말의 무게는 절대 가볍지 않을 것이다.

체리블렛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러브 어드벤처(LOVE ADVENTUR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네가 참 좋아 (Really Reall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