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동상이몽2’ 안현모, “라이머 담배 끊으면 아이 가질게가 핑계였는데 이제 없어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라이머-안현모 부부가 딩크족을 언급하며 현실적으로 고민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라이머와 안현모가 좋은 부모가 된다는 것에 대해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다.

SBS ‘동상이몽2’ 방송캡쳐

이날 라이머는 솔직하게 “마음은 다 하고 싶은데 나도 그게 가능할진 모르겠어”라고 하자 안현모는 “딩크족으로 아이 없이 사는 건 재밌게 사는 건 어때 ?”라고 물었다.

실제로 안현모는 주변에 양가 부모님 허락을 받고 아이를 안낳겠다고 한 딩크족이 여럿있다고 말했다.

안현모는 조심스레 “밤 12시에 오빠는 게임하고 나는 공부하고 그 시간 평온하잖아. 그렇게 살면 편하지 않을까?”라고 묻자 라이머는 “그렇게는 아니지”라고 답했다.

이에 안현모는 “애를 왜 낳으려고 하는거야?”라고 물어 패널들마저 긴장하게 했다.

사실 라이머가 가족계획을 위해 담배를 끊은 것에 안현모는 “예전에 담배만 끊으면 아이를 가질게라고 했던 것이 제 핑계였는데 이제 그 핑계가 없어지고 남편은 이제 준비가 돼지 않았냐고 하는데 걱정 되더라”라고 털어놨다.

안현모의 질문에 라이머는 “아이를 갖고싶은 단순한 이유는 무언가 날 닮은 아이가 귀찮게 굴어도 함께 있고 커나가고 내가 이사람한테 필요한 사람이 되고 그런 느낌을 갖고 싶어”라고 답했다.

이어 “내가 있잖아”라는 안현모의 반박에 라이머는 “더 절대적인 느낌이 있잖아. 내 아이라는건 왜냐면 난 당신이 보호해야 하는 사람이지만 한편으론 내가 위로받고 싶은 사람이니까 어떻게 보면 다르지”라고 설명했다.

안현모는 1984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다. 라이머는 1977년 5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이다. 둘은 7살 차이 난다. 

라이머 아내 안현모는 과거 대원외고, 서울대 언어학과, 한국외대 통번역대학원을 거쳐 SBS기자 생활을 했었다. 

SBS ‘동상이몽 시즌 2’는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와 두 사람이 함께 사는 것의 가치를 살펴보는 프로그램.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S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