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이머♥‘ 안현모, 결혼식 프로포즈 영상 공개…“만난 지 100일 되는 날이었다”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16 19: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안현모-라이머 부부의 결혼식 프로포즈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방송된 채널A ‘지구인 라이브’에서 안현모-라이머 부부의 결혼식 프로포즈 영상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영상 속 흑백 분위기에 턱시도와 드레스를 입은 부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한 만난 지 100일 되는 날 라이머가 노래를 부르며 안현모에게 프로포즈를 하는 모습도 공개되었다. 영상을 보던 안현모는 “우리 남편입니다”라며 뿌듯한 목소리로 말을 했다.

채널A ‘지구인 라이브’ 방송 캡처
채널A ‘지구인 라이브’ 방송 캡처

특히 영상 속 하이라이트는 라이머가 안현모를 바라보며 “네가 원하면 이렇게 평생 옆에서 랩하고 춤출게, 나랑 결혼해줘”라며 목걸이를 건네는 모습이었다.

안현모는 지나가면서 그냥 예쁘다고 했던 목걸이를 선물해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영상 끝에는 안현모가 라이머의 프로포즈를 승낙하고 결혼을 올리는 모습으로 마무리됐고 ‘지구인 라이브’ 패널들은 “멋있다’, “좋겠다” 등 부러워했다.

지난 2017년 결혼식을 올린 안현모는 올해 나이 36세로 현재 통역사로 활동 중이며 남편 라이머는 올해 나이 43세, 현재 브랜뉴 뮤직 대표로 활동 중이다.

한편, 세계 각국에서 모인 지구 크리에이터들과 화상 연결 또는 직접 만나 그들이 촬영한 콘텐츠 영상을 보며 이야기 나눠보는 신개념 토크쇼 채널A ‘지구인 라이브’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