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 현지인 입맛 사로잡은 이연복 표 짜장면 레시피는?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5.17 09:4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현지에서 먹힐까3 미국편’ 이연복이 이끄는 복벤져스가 미국 최초 주말장사에 도전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에서는 LA 최고 테마파크에서의 첫 주말 장사에 도전하는 복벤져스의 모습이 그려졌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방송캡쳐

지난 '엔젤시티 브루어리'에서 한국식 치킨 세트로 현지 입맛 저격에 나섰던 복스푸드가 새로운 장사지에 입성했다.

 미국 최고의 롤러코스터 테마파크 ‘식스 플래그 매직 마운틴’에 들어간 멤버들은 오픈 이후 첫 주말 장사에 설레는 마음도 잠시, 남녀노소가 모두 모이는 놀이동산인 점을 고려해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 

놀이공원을 접수하기 위한 복스푸드의 야심작이자 한국 최고의 간식 핫도그가 일명 'K-도그'라는 메뉴로 재탄생했다.

최근 제작진이 공개한 예고편에서도 현지인들의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드는 핫도그의 정체가 일부 공개되며 관심을 끌었다.

 "핫도그가 너무 잘 나간다"라며 놀라워하는 존박과 "미국에서 짜장면 집을 차려야겠다"라고 할 정도로 쉴 틈 업이 요리에 열중하는 이연복의 모습이 이들의 다섯 번째 장사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또한 미국 현지의 입맛을 사로잡은 복스푸드 스테디셀러 짜장면과 영원한 코리안 소울푸드 양념치킨이 재등판했다. 

이날 이연복은 오랜만에 짜장을 볶기 시작했다.먼저 프라이팬에 돼지고기를 넣고 불맛을 내다가 양파와 애호박을 듬뿍 넣고 버섯, 알새우까지 웍을 가득 채워 볶아준다.

다음 굴소스, 치킨스톡, 소금, 황두장과 대망의 춘장을 넣고 볶아주다가 전분을 넣어 마무리해준다.

삶은 면 2인분을 건져내고 위에 짜장 얹고 완두콩 얹어 완성하면 이연복 표 짜장면이 완성됐다.

짜장면을 본 현지 손님들은 맛있어보인다며 “진짜 쫄깃하다, 지저분해지긴 하는데 너무 맛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tvN ‘현지에서 먹힐까? 미국편’ 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