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소라, 모델 뺨치는 우월한 기럭지…“더우니까 선풍기 개시“

  • 류가을 기자
  • 승인 2019.05.16 11:4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가을 기자] 강소라가 여름맞이 일상을 공개해 인기다.

최근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선풍기개시 #여름이네 I feel hot already“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반팔에 짧은 치마로 다리를 시원하게 노출한 채다.

모델 뺨치는 시원시원한 강소라의 기럭지에 시선이 쏠린다.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는 그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네티즌들은 “각선미 실화냐..대존예“,  ”언니 너무 이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28세이다. 

그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다.

강소라는 2011년에 개봉한 영화 ‘써니’에서 화통한 여고생 하춘화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2014년에는 tvN ‘미생’에서 유능하지만 안쓰러운 배경을 가지고 있는 안영이 역을 맡아 배우로써의 입지를 탄탄히 했다. 

안영이 역을 위해 강소라는 체중 감량을 시도했다. 그는 발레와 자세교정을 통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전해졌다. 

과거 70kg 이상 나갔던 강소라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배우로 데뷔한 사실이 알려져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드라마틱한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에 네티즌들은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강소라는 2016년에 현빈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지만 1년여 뒤에 결별했다.

강소라는 최근 한국야쿠르트, 유명 브랜드 led 마스크 등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CF퀸으로서의 면모도 과시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