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강소라, 민낯이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반려견과 함깨 행복한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강소라가 깜찍한 일상을 공개해 인기다.

최근 강소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바디크림 #바꿨더니 She loves coconut body cream“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소라는 자신의 반려견을 안은 채다. 반려견은 그가 바른 바디크림의 향기가 좋은지 그에게 달려들고 있는 모습이다.

즐거운 일상을 공유하는 그에 네티즌들의 반응도 뜨겁다.

행복해보이는 그녀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너무 귀엽다♥“, ”코코넛 냄새가 맛있어서 그런가봐옄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 인스타그램

강소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만 28세이다. 

그는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다.

강소라는 2011년에 개봉한 영화 ‘써니’에서 화통한 여고생 하춘화 역을 맡아 본격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특히, 2014년에는 tvN ‘미생’에서 유능하지만 안쓰러운 배경을 가지고 있는 안영이 역을 맡아 배우로써의 입지를 탄탄히 했다. 

안영이 역을 위해 강소라는 체중 감량을 시도했다. 그는 발레와 자세교정을 통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전해졌다. 

과거 70kg 이상 나갔던 강소라는 혹독한 다이어트로 배우로 데뷔한 사실이 알려져 각종 인터넷 커뮤니티를 뜨겁게 달구기도 했다. 

드라마틱한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에 네티즌들은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한편, 강소라는 2016년에 현빈과의 열애 사실이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지만 1년여 뒤에 결별했다.

강소라는 최근 한국야쿠르트, 유명 브랜드 led 마스크 등의 광고모델로 활약하며 CF퀸으로서의 면모도 과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