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미니 앨범 ‘WE’의 단체 스포일러 영상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2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1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앨범 ‘WE’의 단체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엑스아이디(EXID) 멤버들의 개인 촬영 장면이 공개됐다. 멤버들은 밝은 색의 의상을 입고 청순한 매력을 뽐냈고 마지막 장면에서는 앞서 개인 티저에서 등장했던 의자를 중심으로 다섯 멤버가 함께 포즈를 취하며 돈독한 팀워크를 선보였다. 특히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진 팬송 ‘WE ARE..’의 일부 음원이 공개됐고 반복적인 밝은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으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EXID의 신곡 ‘ME&YOU’는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으로 발매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팬송 ‘WE ARE..’, ‘어떻게 지내’, ‘아끼지마’, ‘나의 밤’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수록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EXID는 15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준비 중에 있다.

아래는 그들의 거취 관련 바나나컬쳐의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엑스아이디(EXID) 공식 SNS

#1

걸그룹 EXID 재계약 관련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멤버 솔지와 LE, 혜린은 당사와 함께 하고 싶다는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하니와 정화는 회사와의 심도 있는 논의 끝에 양측 합의 하 2019년 5월 말 전속계약 종료 후 각자의 목표를 위해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예정입니다.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한 세 멤버는 당분간 개인 활동 위주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솔지와 LE는 각각 뛰어난 보컬 실력과 랩 실력, 프로듀싱 능력을 살려 향후 솔로 가수로서의 활동을 준비 중이고 혜린은 다재다능한 매력과 호감도 높은 이미지를 살려 다양한 방송 및 음악 활동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EXID는 당사에게도 뜻깊은 그룹임은 물론 팬 여러분에게 소중한 그룹임을 인지하고 있기에 팀 해체에 대해서는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멤버들 역시 그룹의 해체가 아닌 전환기를 맞아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추후 다시 활동을 펼치기 위한 방법을 함께 강구 중입니다.

당사는 솔지, LE, 혜린의 안정적인 개인 활동을 위한 울타리로써 만전을 다할 것이며 세 명의 멤버가 더욱 활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또한 현 소속사를 떠나게 된 하니와 정화에게도 깊은 고마움을 전하며 공식적인 계약은 끝이 나지만 앞으로 하니와 정화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있는 EXID 다섯 멤버에게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을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안녕하세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향후 EXID 일본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 번에 공지드린 내용과 같이, 이달 말을 기점으로 EXID의 멤버 솔지와 LE, 혜린은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 하니와 정화는 전속계약이 종료되지만 앞으로 1년 동안 이어질 EXID의 일본 활동은 변함 없이 다섯 멤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8월 11일 부터 시작되는 EXID의 일본투어 [2019 EXID Summer Live Tour]도 멤버 변동 없이 솔지, LE, 혜린, 하니, 정화 다섯 멤버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추후 멤버들의 개인 활동을 포함, 단체 활동으로서의 활동을 위해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곧 신곡 ‘ME&YOU’로 컴백할 EXID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불어 EXID 다섯 멤버 모두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