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ME&YOU’ 1차 티저 영상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11 00: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이엑스아이디(EXID)가 10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곡 ‘ME&YOU’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EXID 멤버들이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란히 걸어가는 장면이 담겼다. 멤버들은 각자 개성이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했고 이어 부케를 던지며 영상이 종료돼 강렬한 여운을 남겼다. 특히 함께 공개된 타이틀곡 ‘ME&YOU’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일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커지고 있다.

EXID의 신곡 ‘ME&YOU’는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으로 발매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 외에도 팬송 ‘WE ARE..’, ‘어떻게 지내’, ‘아끼지마’, ‘나의 밤’ 등 다채로운 음악 장르의 수록곡이 담긴 것으로 알려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엑스아이디(EXID) SNS

EXID는 15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준비 중에 있다.

아래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입니다.

향후 EXID 일본 활동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지난 번에 공지드린 내용과 같이, 이달 말을 기점으로 EXID의 멤버 솔지와 LE, 혜린은 당사와 재계약을 체결, 하니와 정화는 전속계약이 종료되지만 앞으로 1년 동안 이어질 EXID의 일본 활동은 변함 없이 다섯 멤버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8월 11일 부터 시작되는 EXID의 일본투어 [2019 EXID Summer Live Tour]도 멤버 변동 없이 솔지, LE, 혜린, 하니, 정화 다섯 멤버로 활동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추후 멤버들의 개인 활동을 포함, 단체 활동으로서의 활동을 위해서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곧 신곡 ‘ME&YOU’로 컴백할 EXID에게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더불어 EXID 다섯 멤버 모두에게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