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엑스아이디(EXID) 솔지, ‘ME&YOU’ 스포일러 영상 공개…시크 매력 물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시크한 매력 돋보이는 솔지의 영상이 시선을 끈다. 

9일 오후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는 공식 SNS를 통해 멤버 솔지의 스포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솔지의 모습과 함께 새롭게 편곡된 수록곡 ‘내일해’의 음원이 일부 공개됐다. 솔지는 카메라를 응시한 채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뽐냈고 ‘내일해’는 원 버전의 레트로 느낌 대신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사운드로 색다른 매력을 선사했다. 

새롭게 변신한 ‘내일해’가 수록된 EXID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WE’의 타이틀곡 ‘ME&YOU’는 신사동호랭이와 작곡가 비벌리 키즈, LE가 함께 만든 곡으로 발매 전부터 국내 및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솔지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솔지 /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한편, 앞서 EXID의 소속사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 측은 “1년 동안 이어질 EXID의 일본 활동은 변함 없이 다섯 멤버로 진행될 예정”고 공식입장을 전한 바 있다.

그러면서 “8월 11일 부터 시작되는 EXID의 일본투어 ‘2019 EXID Summer Live Tour’도 멤버 변동 없이 솔지, LE, 혜린, 하니, 정화 다섯 멤버로 활동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추후 멤버들의 개인 활동을 포함, 단체 활동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앞서 이엑스아이디(EXID)의 멤버 하니와 정화는 바나나컬쳐 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종료한다고 밝히며 사실상 해체가 아니냐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현재 EXID는 해체설을 불식시키며 완전체 멤버로 오는 15일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팬들과 함께하는 컴백 쇼케이스를 앞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