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오마이걸 승희, “방탄소년단(BTS) 뷔-지민과 고등학교 동창”…지금도 친해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5 11:5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 승희가 “방탄소년단(BTS) 뷔-지민와 친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tvN D STORY 유튜브 채널에는 “BTS 지민과 고등학교 동창 승희! 둘은 지금도 친할까? [아이돌흥신소] EP.1 핫클립 Jimin & Seunghee were classmates”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과 함께 게재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tvN D STORY 유튜브 채널

고등학교 시절 같은 반이었던 오마이걸 승희와 & BTS 지민 & 뷔!
그들의 이야기 최초공개! (feat. 지민 직캠)

tvN D STORY 유튜브 채널

해당 영상에서 오마이걸 승희는 방탄소년단(BTS)의 히트곡인 ‘IDOL’ 댄스를 선보였다. 그리고 BTS 지민과 뷔가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지금도 친하게 지낸다고.

더불어 그는 “데뷔초에는 인사하기가 쉽지 않았다. 초기에는 회사에서 엄하게 해서 인사도 잘 못하게 했다고”고 과거 비하인드를 공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승희가 속한 오마이걸은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와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로 컴백한다.

그들의 새 타이틀곡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곡으로 알려져 있다.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라고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 그리고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