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오마이걸, ‘The Fifth Season’ 모션 티저 공개…미라클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오마이걸이 ‘The Fifth Season’ 모션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오마이걸은 공식 인스타그램에 ‘The Fifth Season’ 모션 티저를 공개했다.

모션 티저와 함께 게재된 메시지는 아래와 같다.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OH MY GIRL 1st ALBUM [The Fifth Season] Motion Teaser 
Coming Soon 2019. 05. 08

#오마이걸 #OHMYGIRL #OMG #다섯번째계절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

모션 티저 속 오마이걸은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을 마음껏 뽐내고 있다.

그들의 단아한 자태와 비주얼에 미라클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한편, 지난 3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트먼트는 오마이걸 공식 SNS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에는 ‘다섯 번째 계절(SSFWL)’을 비롯해 ‘소나기’, ‘미제(Case No.L5VE), Tic Toc 등 총 9개 트랙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수록되어 있다.

총 10개 트랙(인스트로멘탈 1곡)으로 구성된 오마이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의 타이틀 곡 ‘다섯 번째 계절(SSFWL)’은 화려하면서도 감성적인 오케스트레이션과 두근거리는 느낌의 올개닉 드럼사운드 등 클래식한 사운드를 배경으로, 그 위에 모던 일렉트로닉 댄스음악 사운드를 잘 녹여낸 노래다.

소녀들에게 다가온 두근거리는 사랑의 감정을 다섯 번째 계절이 오는 것으로 비유한 가사와 풍성한 코러스에 오마이걸의 사랑스럽고 감성적인 보컬이 귀를 사로잡는 곡으로 오마이걸의 한층 깊어진 음악 색채와 퀄리티 높은 음악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이밖에도 멤버들의 유닛곡 ‘심해 (마음이라는 바다)' 와 ‘Vogue' 등이 수록되어 멤버들의 새로운 보컬적인 조합으로 만들어낼 시너지가 어떻게 나타날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의 첫 정규 앨범 ‘The Fifth Season’은 오는 5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