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 ‘아는 형님’ 완전체 출연+권은비 ‘취존생활’ MC 취업 눈길…위즈원 JTBC 채널고정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5.04 0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5월 JTBC에서 위즈원들을 위한 떡밥들이 빗발친다.

4일(토)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그룹 아이즈원이 전학생으로 출연한다. 센스와 패기 넘치는 입담으로 무장한 아이즈원이 ‘예능돌’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형님들은 아이즈원의 등장하자 크게 반가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그동안 아이즈원의 출연을 학수고대해왔던 김희철은 온 몸으로 기쁨을 표출했다. 특히 아이즈원의 활동곡 ‘비올레타’ 안무를 완벽하게 섭렵한 모습을 보여 아이즈원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한편, 이날 아이즈원은 치킨에 대한 무한 사랑을 드러냈다. “앞으로 찍고 싶은 광고가 무엇이냐”라는 형님들의 질문에 단번에 ‘치킨 광고’라고 답했다. 이어 실감나는 닭다리 먹방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JTBC

이에 형님들은 “서장훈이 아이즈원에게 치킨을 사줄 것이다”라며 몰아가기를 시작했다. 이때 아이즈원은 뜻밖에 서장훈과 자신들의 엄청난 연결고리를 밝혔고, 이를 들은 서장훈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서장훈과 아이즈원의 특별한 인연은 4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권은비가 MC로 출연할 예정인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이 21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취존생활’은 연예인들이 ‘직장인 취미 모임’에 가입해 동호회 회원들과 우정을 쌓는 과정을 담은 예능프로그램이다. 배우 채정안, 이시영, 조재윤, 셰프 이연복이 각자의 관심사와 취향을 반영한 취미를 배워나간다. 이에 정형돈, 안정환, 아이즈원의 권은비, 장성규가 MC를 맡아 연예인들의 성장기를 지켜보고 함께 이야기를 나눈다. 새로운 도전을 펼치는 4인 4색 개성 넘치는 주인공들의 ‘취존생활’을 미리 공개한다.

JTBC

-패셔니스타 채정안! 취미가 없어 고민인 ‘개엄마’의 취미 탐색기
여성들의 워너비 스타인 채정안의 ‘취존생활’은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평소 취미가 없다’는 고민에서 출발한다. 절친한 친구들을 집에 불러 취미 찾기에 돌입하는 채정안의 모습이 새로운 취미를 탐색하는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채정안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화려한 이미지 뒤에 숨겨진 반전 매력까지 공개한다. 특히 15년동안 동고동락한 반려견과 함께하는 ‘개엄마’로서의 편안한 일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취미 부자 이시영! 복싱 이을 새로운 취미 운동 발견기
배우 이시영은 복싱, 러닝, 꽃꽂이 등 다양한 취미 생활을 즐기고 있는 자타공인 취미 부자다. 특히 아침부터 저녁까지 끊임없이 운동을 즐기는 이시영이 최근 새롭게 빠져 든 운동 종목이 ‘취존생활’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취미 동호회에 들어가기 전 개인레슨까지 받을 정도로 열정적인 이시영이 선택한 새로운 운동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40대 가장’ 조재윤! 중장년층의 로망인 중장비 자격증 도전기
드라마 ‘SKY 캐슬’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조재윤은 ‘생계 밀착형 취미’를 찾기 위해 취존생활을시작한다. 조재윤이 선택한 취미는 바로 최근 중장년층에게 붐을 일으키고 있는 중장비 자격증 취득.  조재윤은 자격증 학원까지 등록하며 진지하고 열정적인 자세로 취미 생활에 임한다. 함께 수업을 듣는 다른 수강생들과의 케미는 물론 선생님들까지 사로잡은 조재윤의 특급 ‘아재력’이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40여 년 경력’ 이연복 셰프! 조리기구 아닌 악기와 함께 하는 취미 시작기
일생을 요리에만 매진하며 쉴 틈 없이 달려온 이연복 셰프는 ‘환갑의 나이에 취미를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전한다. 이연복 셰프가 처음으로 선택한 취미 생활은 바로 악기. 평생 칼과 조리기구를 잡았던 이연복 셰프가 악기 상가를 누비며 고르게 된 악기가 무엇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낯선 취미 생활 때문에 걱정이 많은 이연복 셰프가 도움의 손길을 요청한 뜻밖의 인물의 정체 역시 기대감을 더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