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즈원(IZ*ONE) 장원영, 믿기지 않는 요정 비주얼…‘하늘에서 내려온 꽃 같은 워뇨’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02 09:5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아이즈원(IZ*ONE)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아이즈원의 막내 장원영에도 관심이 쏠렸다.

최근 아이즈원의 인스타그램에는 장원영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꽃 주위에 둘러싸여 밝게 웃으며 손을 위로 뻗고 있다.

특히 요정을 방불하게 하는 믿을 수 없는 미모가 인상적이다.

아이즈원(IZ*ONE)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인스타그램

아이즈원(IZ*ONE) 장원영은 2004년생으로 올해 16세다.

그는 ‘프로듀스 48’ 최종 순위 발표식에서 1등을 해 아이즈원으로 데뷔했다.

당시 현역 아이돌과 비교하여도 밀리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표정 연기와 발랄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아이즈원은 2018년 신인상 5관왕을 휩쓸며 괴물 신인으로서의 면모를 뽐냈다.

최근 그들은 약 6개월 만에 컴백을 하며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아이즈원은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현재 공식 활동을 마무리 한 상태다.

활동 당시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인 ‘비올레타(Violeta)’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이다. 이 곡은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어 지난 25일 아이즈원은 공식 팬카페에 단독 콘서트 관련 공지를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원의 단독 콘서트 ‘EYES ON ME’ IN SEOUL은 6월 8일, 9일 이틀에 걸쳐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