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요즘애들’ 컬링 이민지 국가대표 등장…MC들 “아이돌 그룹같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강소현 기자) ‘요즘애들’ 컬링 여자 국가대표 이민지를 만나러 간 MC들의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JTBC ‘요즘애들’에서는 멤버들이 컬링에 도전한 모습이 그려졌다.

JTBC ‘요즘애들’ 방송캡쳐

이날 방송에서 요즘 애들인 컬링 여자 국가대표 ‘팀 김민지(스킵)’의 등장에 MC들은 아이돌 그룹 같다고 칭찬하며 훈훈한 첫 만남을 가졌다. 

컬링장으로 이동해 컬링 수업을 받던 MC들은 기초 수업에서부터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춤부터 노래까지 모든 분야에서 활약하며 ‘요즘애들’ 만능 캐릭터로 불렸던 김신영은 ‘컬링 구멍’으로 등극했다. 

혹독한 컬링 수업을 통해 몰라보게 실력 향상이 된 멤버들은 ‘요즘애들’배 컬링 대회를 펼쳤다. 

수업 내내 에이스로 활약한 유재석과 양세형을 필두로 두 팀의 불꽃 튀는 대결이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펼쳐진 컬링 대결에서 스톤을 피하다 넘어진 유재석을 보고도 양세형은 눈 하나 깜빡하지 않고 오직 컬링에만 집중해 절친한 두 사람의 관계가 위태로워지는 모습이 방송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이날 양세형은 솔비와 12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설정으로 출연, 실제 커플 못지않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심지어 음식까지 먹여주며 주변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기도. 이어 양세형은 유재석과 김신영에게 커플 게임의 정석인 ‘빼빼로 게임’을 제안해 유재석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자신만만한 김신영과는 반대로 난색을 표하던 유재석은 결국 빼빼로 게임에 도전했고, 그 모습을 지켜보던 현장은 공포와 비명으로 가득찼다. 

JTBC ‘요즘애들’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