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러블리즈, 자체 예능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예고로 눈길…공포나라의 러블리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러블리즈가 ‘럽다6’로 돌아온다.

2일 러블리즈 브이앱에는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예고편 ('Lovelyz Diary Season 6' Teaser)”(럽다6)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럽다6’ 촬영에 임한 러블리즈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번 시즌은 이전 시즌과 달리 공포물 컨셉으로 찍은 것으로 추측이 돼 러블리너스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러블리즈하면 떠오르는 대표 자체 리얼리티 중 하나인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 과연 이번 ‘럽다6’에선 러블리즈 멤버들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러블리즈 브이앱 방송 캡처

더불어 아이돌 리얼리티는 컴백과 함께 진행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 ‘럽다6’이 러블리즈 컴백의 신호탄일 것인지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일 것으로 전망된다.

‘러블리즈 다이어리’ 시즌6는 9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브이앱에서 첫 방송된다.

블리즈는 지난 3월 31일 오후 7시(현지시각) TICC (台北國際會議中心)에서 아시아 콘서트 투어 ‘겨울 나라의 러블리즈 3 IN 타이베이’를 열고 팬들과 만났다. 2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홍콩, 타이베이 등에서 열린 첫 단독 아시아 콘서트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한 공연이었다.

아시아 투어 마무리에 들어간 러블리즈는 새 앨범 작업에 돌입 중이다. 그들은 짧은 휴식에 이어 각자의 개인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