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밴드’ DOA(도아), 2일(오늘) 4년 만에 솔로 싱글 발매…“익숙한 소리들과 익숙하지 않은 감정 담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너와 나의 감정 섞인 대화는 서로에게 하고 싶은 걸까? 아니면..”

3인조 밴드 The Neovyy(더 네오비)의 프로듀서이자 보컬 DOA(도아)가 4년 만에 신보로 돌아왔다.

2일 Fe 엔터테인먼트는 “DOA(도아)가 오늘 낮 12시 새로운 솔로 싱글 ‘토크 어바웃(TALK ABOU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DOA의 이번 싱글은 2015년 첫 디지털 싱글 ‘CHANGED(체인지드)’ 이후 약 4년 만이다.

DOA의 새 싱글 ‘TALK ABOUT’은 더 네오비가 선보였던 기존의 개성 넘치는 곡들과는 또 다른, 일렉트로닉 기반의 박자감과 감정 기복이 나타나는 가사들로 이루어져 있다.

도아(DOA) / Fe엔터테인먼트 제공
도아(DOA) / Fe엔터테인먼트 제공

또 익숙한 소리들과 익숙하지 않은 감정을 담아 대중에게 좀 더 가까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누겠다는 DOA의 의지를 담은 싱글이기도 하다. 

‘TALK ABOUT’’은 듣는 이에게 각기 다른 느낌의 곡으로 전달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DOA는 JTBC에서 방송 중인 음악천재들의 글로벌 밴드 결성 프로젝트 ‘슈퍼밴드’에 참가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고자 노력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음악에 도전하고자 하는 갈망을 다양한 시각으로 해석하며 이번 솔로 싱글을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DOA는 지난 2017년 3인조 밴드 더 네오비의 보컬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시작했으며, ‘2017 무소속프로젝트’ 본선에 진출하며 실력을 인정받았고, 일렉트로닉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화려한 음악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한편, DOA의 새 솔로 싱글 ‘TALK ABOUT’’은 2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