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우승 확정’ PSG, 몽펠리에와 리그 경기서 1-0으로 앞서…“다음 시즌에도 네이마르-음바페 라인 볼 수 있을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올 시즌 프랑스 리그 앙(리그 1) 우승을 확정지은 파리생제르망(PSG)이 몽펠리에와의 경기를 치르는 가운데, 네이마르가 복귀해 눈길을 끈다.

1일(한국시간) 오전 2시부터 몽펠리에와 리그 34라운드를 치르는 PSG는 이미 우승을 확정지은 상태라 PSG가 지더라도 별로 억울할 건 없다.

PSG는 오랜만에 네이마르를 비롯해 추모 포팅, 디 마리아, 알베스 ,부폰 등 최정예가 나섰다.

킬리안 음바페는 지난 경기서 퇴장당하면서 이번 라운드에 출전하지 못했다.

PSG 공식 인스타그램
PSG 공식 인스타그램

전반 초반부터 상대를 몰아친 PSG는 결국 전반 12분 오용고의 자책골에 힘입어 1-0 리드를 잡았다.

한편, 파리 생제르망은 2018/2019 시즌 슈퍼컵(트로페 데 샹피옹)과 리그 우승을 확정하며, 2관왕에 올랐다.

하지만 올 시즌도 챔피언스리그서는 별다른 성과를 내지 못하고 16강서 탈락해 아쉬움을 남긴다.

PSG는 향후 니스, 앙제, 디종, 랭스를 만나 올 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부상서 복귀한 네이마르는 상대 팬을 가격하는 등의 행위로 5경기 출장 정지의 위기에 처했다.

게다가 음바페마저 네이마르의 영향으로 인해 거칠어진 모습을 보이고 있어 팀이 경기 외적으로 논란에 휩싸이고 있다.

과연 PSG가 다음 시즌에는 어떤 식으로 최강자 타이틀을 지켜낼지 관심이 모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