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진기주-김재경-구자성, 러블리 로맨스 예고…6일 첫 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초면에 사랑합니다’가 달달한 솜사탕 같은 로맨스를 들고 올 봄 안방극장을 찾는다.

오는 5월 6일(월) 첫 방송을 앞둔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구자성(기대주 역)의 탄탄한 청춘 라인업이 보여줄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를 예고, 예비 시청자들의 심장을 간질일 예정이다. 

이에 ‘초면에 사랑합니다’표 입덕 가이드로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보여줄 산뜻한 로맨스를 짚어봤다.

먼저 외모면 외모 스타일이면 스타일 어느 하나 빠지지 않는 이들의 완벽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눈을 호강시킬 예정이다. 

SBS제공
SBS제공

특히 극 중 정갈희(진기주 분)의 아슬아슬한 이중생활을 예고한 가운데 도민익(김영광 분)과 정갈희의 극과 극 케미는 흥미를 더하고 있다.

그녀의 이중생활을 알아보지 못하는 도민익은 비서 정갈희와 서로 으르렁거리며 티격태격한다. 하지만 베로니카 박(김재경 분)으로 변신한 정갈희와는 달달한 케미를 선보여 뜻밖의 애틋함을 선사, 보는 이들의 마음을 들썩이게 할 예정이다.

여기에 진짜 베로니카 박은 철벽남 기대주(구자성 역)의 마음을 얻기 위해 온갖 연애 스킬을 구사하는가 하면 기대주는 그녀의 발칙한 행각에 흔들려 이들의 예측불허 로맨스 또한 재미를 안긴다.

뿐만 아니라 ‘초면에 사랑합니다’에는 뜻밖의 비밀이 존재, 극에 긴장감을 배가시키는 또다른 관전포인트가 있다. 도민익의 인생을 통째로 흔들 사건이 발생하면서 그를 노리는 주변 사람들로 인해 위협을 느낀다고. 새콤달콤한 로맨스 속 쫄깃한 미스터리까지 존재해 흥미진진함을 전한다.

이렇듯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더욱 유쾌하고 흥미롭게 볼 수 있는 세 가지 입덕 포인트는 다가올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해치’의 후속으로 오는 5월 6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