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이키 에어맥스 95 QS, 공식 온라인 스토어 외에도 발매처가 있다?…“카시나-아트모스 등서도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나이키 에어맥스 95가 최근 발매되면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이키 에어맥스 95’는 지난 1987년 최초로 릴리즈된 ‘에어맥스’ 시리즈 중 1995년 발매된 제품이다.

인체의 근육에서 모티브를 따온 신발로, 에어가 상당히 많은 부분을 둘러싼 게 특징.

최근 나이키서는 ‘에어맥스 95 QS’를 발매했다.

파스텔톤의 컬러가 특징인 이 제품은 지난 18일 나이키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카시나, 아트모스 등의 편집샵서 발매됐다.

카시나 공식 인스타그램
카시나 공식 인스타그램

선착순으로 발매된 탓에 29일 현재는 공식 온라인스토어서는 품절 상태다.

아트모스 온라인 스토어 등지서도 구할 수 없는 상태인데, 카시나 온라인 스토어서는 아직 구매가 가능한 것으로 확인됐다.

여성용으로만 발매됐기 때문에 남성이 구매한다 하더라도 신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인다.

당초 나이키 온라인스토어의 경우 여성용 270 사이즈까지 발매된 것으로 알려졌으나, 아트모스나 카시나서는 큰 치수의 사이즈는 들여놓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현재 카시나서 구할 수 있는 컬러는 레몬 워시드/플럼 초크/플럼 더스트 색상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카시나 홈페이지서 확인 가능하다.

이외에 에어맥스 95 QS 제품을 구입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외 직구 상품을 이용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에어맥스 95 제품은 QS 이외에도 형광색을 띄는 SE와 푸른색을 띄는 ND 등 다양한 색상이 존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