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슈퍼밴드’ 3회, 예고편만으로도 시청자 관심↑ ‘새로운 팀 대결 펼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슈퍼밴드’가 예고편만으로도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9일 오후 방송된 JTBC ‘슈퍼밴드’ 2회 말미에는 3회 예고편이 공개됐다.

오는 26일 방송되는 ‘슈퍼밴드’ 3회에서는 참가자(참가 밴드)별로 각자 무대를 선보였던 예선과 달리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끼리 결성한 새로운 밴드끼리의 본격적인 사운드 대결이 시작된다.

혼자서 또는 이미 만들어진 밴드가 단체로 참가할 수 있었던 예선과 달리 본선 팀 대결은 ‘슈퍼밴드’ 예선 통과자들이 모여 완전히 새롭게 구성한 밴드들이 무대를 선보인다는 점에서 또 다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JTBC ‘슈퍼밴드’ 방송 캡처
JTBC ‘슈퍼밴드’ 방송 캡처

특히 타 음악예능에서 볼 수 없었던 퍼커션, 클래식, 전자음악 등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참가자들이 대거 등장한 만큼 이들이 과연 어떤 팀 구성을 선보이며 밴드로 거듭날 것인지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슈퍼밴드’ 제작진은 “팀 대결에서도 정해진 규칙을 최소화할 예정”이라며 “팀의 인원이나 포지션 모두 제한이 없고 어떤 형태의 밴드를 만들든 상관하지 않는 만큼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독특한 밴드의 사운드가 탄생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한 23일 ‘슈퍼밴드’ 제작진은 2회 출연 3조(5팀)와 4조(7팀)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앞서 선보인 1회 출연 12팀 프로필과 마찬가지로 출연자들의 특징이 #(해시태그)로 깨알처럼 정리돼 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3조 5팀은 가능동밴드, 디폴, 박영진, 임형빈, 홍이삭이다. 프로듀서 이수현의 팬심을 폭발시킨 가능동밴드에게는 ‘#수현픽 #흥X3’이 붙었고, 전자음악 패드플레이의 귀재 디폴은 ‘#게임보이 #만찢남’이라는 태그를 달았다.

부기드럼이라는 채널로 파워 유튜버 활동 중인 박영진은 ‘#야성미+청초함’으로, 19세 기타천재 트리오 중 마지막 1명이었던 임형빈은 “#패기막내 #현란한핑거링’으로, 자연을 닮은 순수 보컬 홍이삭은 ‘#동그란안경 #힐링보이스’로 표현됐다.

JTBC ‘슈퍼밴드’
JTBC ‘슈퍼밴드’

4조에는 7팀이 모였다. 독특한 보컬 이주혁과 베이스 김형우의 케미가 돋보인 기프트에게는 ‘#음색갑 #완벽음정’이, 흰 속눈썹뿐 아니라 현란한 베이스 실력으로 시선을 모은 이종훈에게는 ‘#찰진손맛 #조한픽’이, 4년 전 타 오디션 우승자로 음악적 동료를 찾는다는 케빈오에게는 ‘#사기캐 #드러머찾아요’가 따라붙었다.

또 윤종신의 공연 멤버로 참여했던 색소포니스트 멜로우키친은 ‘#악기에감정이있어 #톱가수들의워너비세션’, 유튜브에서 완소 드러머로 인기를 모은 강경윤은 세련된 애국가 연주로 ‘#애국가 #미꾸라지드러머’, 레트로 소울킹다운 단단한 보컬을 선보인 김지범은 ‘#소울충만 #음악에인생올인’, 다채로운 악기 연주와 보컬에 모두 능한 자이로는 ‘#재능몬스터 #추종자여럿보유’라는 태그로 저마다의 특징을 부각시켰다.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인 JTBC ‘슈퍼밴드’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