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밴드’ 자이로(안중재), 자작곡 ‘바람’ 공개…동료 참가자 “우리 또래 전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싱어송라이터 자이로(zai.ro, 본명 안중재)의 자작곡 ‘바람’이 화제가 되고 있다. 

자이로는 지난 19일 방송된 JTBC ‘슈퍼밴드’에서 자작곡 ‘바람’으로 부드러운 목소리와 그에 대비되는 거친 일렉 기타 연주를 선보였다.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슈퍼밴드를 결성한다는 취지의 ‘슈퍼밴드’는 지난주 첫 회부터 재능 넘치는 고등학생부터 클래식 전공자들까지 다양한 연령과 배경의 참가자들이 오디션을 뜨겁게 달구었다.

2017년 기타리스트 안중재로 데뷔, 2018년 5월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자이로는 지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자작곡 ‘바람’을 오디션 곡으로 선택했다. 

JTBC ‘슈퍼밴드’ 방송 캡처

오디션 전 대기실에서는 자이로의 음악을 기억한다는 동료 참가자들이 많았다. 몇몇은 “팬이다”, “실제로 봐서 신기하다”, “우리 또래에서는 전설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자이로는 씨스타, 정성하, 멜로망스 등 여러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중 앞에 이미 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자이로의 무대를 본 윤종신은 “객관적으로 생각했을 때 노래, 작곡, 기타 셋 중에 무엇을 제일 잘 하는 것 같으냐”는 질문을 던지며 “여기 노래 잘 하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자이로는) 곡도 잘 쓰고 기타도 잘 친다”, “매칭하는 오디션이니 틈을 열어놓으라”며 보컬 외의 재능을 발휘할 것을 주문했다. 

조한 역시 자이로가 훌륭한 보컬리스트라는 평가와 함께 “다양한 재능을 갖고 있으니 다른 멋진 보컬이 더해진다면 굉장해 질 것”이라는 조언을 했다.

JTBC ‘슈퍼밴드’는 숨겨진 천재 뮤지션을 찾아 최고의 조합과 음악으로 만들어질 슈퍼밴드를 결성하는 프로그램.

노래만이 아니라 악기 연주, 작사와 작곡 능력, 음악에 대한 열정과 에너지까지 다양한 재능을 가진 ‘음악천재’들이 프로듀서들과 함께 여러 미션을 거치며 ‘글로벌 슈퍼밴드’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담는다.

한편,  자이로는 현재 데뷔 이래 첫 봄맞이 콘서트인 ‘자이로.봄’을 개최 중이다. 

오늘 4월 19일부터 4월 21일까지 KT&G 상상마당 라이브홀에서 총 3회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