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이온, 봄맞이 신규 이벤트 2종 진행…‘5월 2일까지’

  • 신아람 기자
  • 승인 2019.04.16 15:5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람 기자] ’아이온’이 봄맞이 새로운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고 전해 관심이 모이고 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5월 2일까지 봄맞이 새로운 이벤트 2종을 실시한다.

엔씨(NC)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사위를 굴려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헨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이벤트, 인게임 벚꽃나무 인증샷을 응모하는 ‘#봄이라그램’ 이벤트를 각각 진행한다.

아이온 이용자(76레벨 이상)는 ‘헨제르와 그레테르의 모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미니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 제공

주사위를 던져 나온 숫자만큼 발판을 이동하고 해당 발판 포인트가 누적되는 이벤트다.

누적된 포인트는 ‘전설 강화석 선택 상자’, ‘변신 계약서’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미니게임 완주 횟수에 따라 ‘궁극 강화석 선택 상자’도 얻을 수 있다. 종족별 누적 포인트 TOP 10 이용자는 포인트에 따라 문화상품권도 받는다.

미니게임 주사위는 게임 접속과 미션 수행으로 획득 가능하다.

아이온에 접속해 벚꽃나무 포토존 인증샷을 올리는 ‘#봄이라그램’ 이벤트도 열린다.

이용자(76레벨 이상)는 드마하 필드 내 ‘스타룽’ NPC를 만나 인증샷 촬영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스하라 사막에 위치한 벚꽃나무 포토존에서 캐릭터 인증샷을 찍고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 이미지 게시판에 업로드 하면 된다.부문별(대상/우수상) 이벤트 당첨자는 폴라로이드 카메라, 문화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