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홍진영, 작곡 비결부터 메이크업TIP까지…‘갓데리TV 본방사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신아람 기자) 홍진영이 직접 작곡한 신곡을 공개한다고 밝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5일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는 홍진영이 게스트로 출연한다. 

공개된 예고 영상에 따르면 민경훈은 과거 홍진영에게 곡을 제안 받은적이 있다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가수겸 작곡가로 활약하고 있는 홍진영은 ‘따르릉’, ‘복을 발로 차버렸어’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에 민경훈은 “홍진영은 곡 줄 때 다른 사람과 다르다. 보통 메일로 보내는데 직접 부르는 방식으로 노래를 보낸다”라고 말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옥탑방의 문제아들’ 방송캡처

홍진영은 다시 민경훈에게 직접 작곡한 발라드 곡을 어필했으나 민경훈은 “너가 내도 되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홍진영은 “노래는 쉽게 만드는 것이 좋은것”이라며 작곡 비결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1분만에 얼굴이 작아지는 메이크업까지 공개한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해지고 있는 것.

메이크업 사업을 하고 있는 홍진영이 김용만을 완벽 변신시켜줄 모습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 종전 수요일 23시 시간대에서 월요일 21시대로 방송시간대를 옮기자 더 많은 시청자들을 제대로 흡수하면서 시청률이 지난 주 3.5%에서 4월 8일 4.3% (TNMS, 전국)로 크게 상승했다.

TNMS 시청자 분석에 따르면 시간대 변경과 함께 가장 많은 시청자 흡수가 일어난 연령대는  10대로 나타났는데 10대 시청률은 시간 변경 전 지난 주 0.5%에서 이날 2.2%로 크게 상승 했다. 

30대와 50대는 그 뒤를 이어 각 각 시간 변경 전 지난 주 대비 1.2% 포인트 상승을 보였다. 

10문제를 풀어야만 퇴근할 수 있는 옥탑방에 갇혀 문제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은 지식토크쇼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