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닥터 프리즈너’ 진희경, 남궁민의 목표 눈치챘나…프리즈너의 뜻은? #수목드라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닥터 프리즈너’에서 진희경이 남궁민의 진정한 목표물을 알아채는 모습이 그려졌다.

진희경은 이번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송민엽, 극본 박계옥)에서 남궁민에게 크고 작은 도움을 주며 든든한 조력자로서의 모습을 선보이는 한편, 남궁민과의 대화를 통해 그가 잡으려는 진정한 타깃을 빠르게 눈치챘다.

김석우(이주승 분)의 형 집행정지에 제동이 걸리자 김회장과 마찰을 겪고 있던 나이제(남궁민 분) 앞에 나타난 모이라(진희경 분)는 선민식(김병철 분)의 방해가 있었음을 알리며 나이제를 곤궁에서 구했다. 또 약 불법반출 현장을 잡으려는 나이제에게 감찰관을 불러주는 등 적극적으로 협조하며 이들에게 결정적 도움을 제공, 여전히 그와 동맹임을 드러냈다.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방송 캡처

나이제에게 “뭘 더 도와드리면 (이재환을) 내보내 주시겠어요?”라며 단도직입적인 질문으로 카리스마를 드러낸 모이라는 이어진 대화에서 “나과장님, 혹시 그 사람을 찾으려고 교도소를 간 건가요? 선과장과 연결된 그 사람을 잡으려구요?”라며 나이제의 진정한 목표물을 곧바로 깨닫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모이라가 이재환을 내보내 달라는 요구사항을 명확히 드러낸 가운데, 나이제는 이에 대해 여전히 모호한 태도를 보였다. 이 같은 상황에도 불구하고 과연 모이라는 그녀가 원하는 바를 얻어 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큰 인기 덕에 총 몇 부작인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 총 40부작 드라마인 이 드라마의 이름(프리즈너)은 재소자, 죄수, 포로를 뜻한다.

이번 주 긴장감 넘치는 엔딩으로 마무리된 진희경 출연의 수목드라마 KBS2 ‘닥터 프리즈너’의 방송시간은 매주 수, 목 밤 10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