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AOMG 우원재, ‘고등래퍼3’ 방송전 근황 보니 ‘여유로운 한 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고등래퍼3’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AOMG 우원재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12일 우원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ve a good spring with my new song”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초록빛이 선명한 잔디밭에 누워있다.

푸른 잔디와 그위로 보이는 아름다운 건물, 파란 하늘이 여유로움을 더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코밖에 안 보인다 미남”, “귀여워”, “원재도 2019 행복한 봄 보내” 등의 반응을 보였다.

Mnet ‘쇼미더머니 6’를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와 랩실력으로 시선을 끈 우원재는 방송 이후 기존의 이미지와 상반되는 분위기의 곡인 ‘시차 (We Are)(Feat. 로꼬 & GRAY)’를 발표하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우원재 SNS
우원재 SNS

이를 통해 우원재는 데뷔 첫 해부터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노래,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신인상, 한국 힙합 어워즈 올해의 힙합 트랙 등 다수의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래퍼 우원재는 지난 11일 사이먼 도미닉, 후디와 호흡을 맞춘 신곡 ‘SS (Feat. 사이먼 도미닉 & 후디) (Prod By. KHYO)’를 기습 발표했다.

‘SS’는 지난 3월 발표한 우원재의 ‘호불호 (Feat. 기리보이) (Prod. By GRAY)’ 이후 약 1개월 만에 공개하는 디지털 싱글로, ‘봄’이라는 계절에 대한 반가움과 아쉬움을 따뜻하고 여유로운 멜로디와 우원재 특유의 나지막한 랩으로 표현한 곡이다.

특히 이번 곡에는 우원재와 같은 AOMG 소속 아티스트 사이먼 도미닉과 Hoody(후디)가 참여했는데, 색다른 매력을 가진 세 사람의 최초 협업으로 기대를 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