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살림 9단의 만물상’, 다이어트 셰이크부터 다이어트 멀티소스까지…비법 공개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12 1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스트레스 없이 다이어트를 도와줄 ‘다이어트 셰이크’와 ‘다이어트 멀티소스’의 비법이 공개된다.
 
12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에는 ‘비만 체질 탈출! 스트레스 없는 하하하 다이어트’편이 방송된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셰이크와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이 소개된다. 먼저 ‘뱃살 잡는 여왕’ 안지현 가정의학과 전문의는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으면서도 스트레스도 날리는 다이어트법을 알려주겠다”고 말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안지현 전문의는 식욕을 조절하고 지방 분해를 돕고, 게다가 스트레스 지수까지 낮추는 ‘다이어트 셰이크’를 선보인다.

TV조선 ‘살림 9단의 만물상’ 방송 캡처

 

이어 이보은 요리연구가는 “우리집 밥상을 다이어트 맛집으로 바꿔드리겠다”며 체중감소에 도움을 주는 ‘다이어트 멀티소스’를 소개한다. 그리고 이 멀티소스를 활용한 ‘진미채 무침’과 ‘꽈리고추 멸치볶음’을 시연한다. 이어 ‘꽃미남 스타셰프’ 신효섭 셰프는 기름기를 쏙 뺀 ‘다이어트 찜닭’과 ‘찹스테이크’를 통해 고단백 고기요리의 비법을 알려준다. 다이어트 고기요리를 맛본 패널들은 “밥이 필요없는 든든한 맛!”, “이렇게 먹으면 다이어트 평생 하겠다. 다이어트 스트레스 확 날리는 맛!”이라며 박수를 보냈다.
 
삼시세끼를 잘 챙겨먹으며 다이어트를 돕는 비법은 12일 밤 11시 TV CHOSUN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