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이크로소프트(MS) 스토어 공식 SNS 계정, 트와이스(TWICE) 언급…“계정 관리자도 원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마이크로소프트(MS)가 ‘트밍아웃’을 선언한 걸까.

9일 오전 한 인터넷 커뮤니티서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트밍아웃’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공개된 글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MS Store) 공식 트위터 계정이 남긴 답글이 캡처되어 있다.

해외의 한 팬이 트와이스(TWICE)의 이번 신보 티저 이미지를 보고 난 뒤 “이건 마치 마이크로소프트 그림판에서 편집한 것 같네”라는 글을 남긴 것에서 이 일이 시작됐다.

트위터 캡처
트위터 캡처

이 글에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공식 계정은 “우리도 동의한다. 그리고 멋지고 엄청난 것 같다”고 답글을 남겼다.

이에 대해 이 팬은 이런 일이 두 번째라며 “마이크로소프트가 트와이스를 좋아하는 건가”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공식 계정은 “‘Fancy You’가 너무 기다려진다”고 답했고, 다른 팬은 어떤 멤버가 최애냐고 질문하기도 했다. 하지만 공식 계졍은 “OT9(One True 9, 모든 멤버를 지지한다는 뜻)”이라며 논란을 사전에 차단했다.

트위터 캡처
트위터 캡처

지금까지 나온 타이틀 곡 중 어떤 곡이 가장 좋으냐는 질문에는 ‘Cheer Up’을 꼽았다.

이외에도 이 MS 스토어 공식 계정은 “묻지 말고 그냥 그렇다고 말해(just Say Yes)”, “우리는 ‘Likey’를 무지무지(likey likey) 좋아한다” 등 덕심을 불태우는 답글을 남겼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팬서비스 느낌인가?”, “외국회사들 공계는 프리하네”, “콜라보라도 하는건가” 등 의외라는 반응이 주를 이뤘다.

한편, 트와이스(TWICE)는 22일 7번째 미니앨범 ‘FANCY YOU’로 컴백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