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봉준호 감독 영화 ‘기생충’ 최우식, 모델 같은 키로 완성한 남친짤…‘이국적 풍경은 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송강호-이선균-조여정-최우식-박소담 등 연기파 배우들과 봉준호 감독의 호흡으로 개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기생충’이 5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해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영화 ‘기생충’은 전원 백수인 기택네 장남 기우가 고액 과외 면접을 위해 박사장네 집에 발을 들이면서 시작된 두 가족의 만남이 걷잡을 수 없는 사건으로 번져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와 함께 ‘기생충’에서 장남 기우 역을 맡은 최우식의 근황 또한 눈길을 끈다. 

최우식 인스타그램

최근 최우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모티콘과 함께 바다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하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큰 키로 완성한 화보 같은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2011년 MBC 드라마 ‘짝패’로 데뷔한 최우식은 귀여운 외모와 큰 키로 인스타그램에 독보적인 남친짤을 생성하며 많은 여성 팬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실감나는 감초 연기로 ‘호구의 사랑’, ‘쌈, 마이웨이’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영화 ‘기생충’ 1차 포스터

그런 그가 봉준호 감독의 새 영화 ‘기생충’에서 보여줄 모습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8일 공개된 1차 티저에서 저택의 정원 속에 있는 인물들은 다 다른 곳을 바라보며 표정도 속내도 읽을 수 없는 모습을 보이며 긴장감과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언제나 통념을 깨는 동시에 새로운 상상력을 선사한 봉준호 감독과 최우식-송강호 등이 이루어낼 호흡이 기대되는 ‘기생충’은 5월 개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