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5g 개통 부부’ 서주원♥김민영, 결혼 후 달달한 일상 눈길 “오랜만에 부부샷”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예지 기자) 서주원, 김민영의 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3월 21일 김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의 부부샷 저희부부가 #현대자동차#신형쏘나타 리뷰를 하게되었어요. 이 차 기다리신분들 많을 것 같아요 진짜 넘나 잘빠졌다.......오늘 밤 열시에! 제 유튜브 채널에서 라이브로 공개할게요 다모여#같이하니까#좋다#카레이서#설명충#남편 과 함께하는 리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서주원과 김민영의 모습이다.

특히, 훈훈한 둘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 어울려요”, “둘이 너무 닮았어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4일 LG유플러스는 서울 종로직영점에서 지난 3일 밤 11시 모델 겸 방송인이자 U+5G 서비스 체험단 ‘2019 유플런서’인 김민영과 서주원 부부가 ‘갤럭시S10 5G’를 개통했다고 밝혔다. 일반 고객 개통일은 5일로 알려졌다.

한편, 서주원과 김민영은 지난해 11월 9일과 11일 두번의 결혼식을 치뤘다.

서주원은 1994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26세이다. 김민영은 1991년 9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9세이다. 둘은 3살차이난다.

김민영 인스타그램
김민영 인스타그램

김민영은 ‘하스스톤 아옳옳옳’, ‘하스스톤 아옳옳옳 : 황금전쟁’, ‘히로인 오브 더 스톰’, ‘게임쇼 유희낙락’에 출연한 바 있다.

서주원은 ‘하트시그널 시즌1’에 출연한 바 있다. 그는 현재 인디고 레이싱팀 소속이다.

또한, 그의 학력은 중앙대학교 유럽문화학부이다.

서주원은 김민영과의 결혼에 대해 “저는 어렸을 때부터 이른 나이에 결혼하는 걸 꿈꿨어요. 그래서 늘 연애와 결혼을 분리하지 않고, (연얘를) 시작했던 거 같아요. 민영이랑 연애를 시작할 때도 마찬가지고요”라는 말을 하기도 했다.

또한, 둘의 첫 만남에 대해 “(슈퍼주니어) 신동 형과 (작사가) 김이나 누나 소개로 민영이를 만날 수 있게 됐어요. 하트시그널 방송 이후 동이 형이랑 이나 누나랑 같이 와인을 마셨어요. 그 자리에서 ‘넌(하트시그널에 같이 출연했던) 배윤경 씨와 서지혜 씨랑 연결이 안 됐는데, 연애하고 싶은 생각은 없느냐?’는 질문을 받았어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이상형 얘기가 흘러나왔어요.당시 저는 고등학교 때부터 모델 김민영 씨를 좋아했고, 또 제 이상형이라고 얘기했어요. 근데 공교롭게 동이 형이랑 이나 누나 모두 민영이를 잘 알고 있더라고요. 그렇게 연락처를 받고, 저희의 첫 만남이 성사됐죠”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