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랜선라이프’ 나름TV, 청년다방 차돌떡볶이 먹방 눈길…‘가격부터 배달 꿀팁까지’ 

  • 박정민 기자
  • 승인 2019.04.03 13: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정민 기자] (주)한경기업의 청년다방이 신메뉴 6종을 게시하며 누리꾼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메뉴 6종은 ‘치즈폭포떡볶이’를 비롯해 ‘짜장떡볶이’, ‘쫄면닭’, ‘매콤순볶이’, ‘나홀로어묵’ 등이 있다. 

이와 함께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 중인 먹방 크리에이터 나름TV가 펼친 기존에 인기를 많이 얻었던 청년다방 차돌 떡볶이 먹방을 펼쳐 눈길을 끈다. 

그는 구독자 150만 명을 보유한 유튜브 크리에이터다. 지난 2017년 4월 아프리카 TV와 유튜브를 동시에 시작했으며, 구독자 애칭은 ‘나랑이’다.

지난달 29일 나름TV는 “청년다방 차돌떡볶이에 토핑 전메뉴 추가해버림ㅋㅋㅋ가격실화....? 비싸.. 나름이 떡볶이 먹방 ”라는 제목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그는 예전부터 베스트 댓글에 청년다방 떡볶이를 먹어달라는 댓글이 많았다며 영상을 시작했다. 

나름TV 유튜브 채널 캡처

이날 나름TV는 청년다방의 대표 메뉴인 차돌 떡볶이에 토핑 전 메뉴를 추가해 눈길을 끌었다. 차돌박이 떡볶이 외 모든 토핑을 더한 가격은 56500원이 나왔다며 조금 비싼거 같다는 의견을 전했다. 

볼 한가득 토핑과 떡볶이를 먹은 나름TV는 “맛있는데 조금 딱딱한 것 같아요. 근데 차돌박이 고기 너무 맛있네요”라며 보는 이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이어 그는 “여기 고추튀김 엄청 맛있어요”라고 말했다. 

먹방을 다 마친 나름TV는 “바보같이 라면이랑 쫄면사리를 같이 시켜서 소스가 다 흡수됐던 것 같아요. 청년다방은 비조리로 배달이 되니까 그렇게 시키면 좋을 것 같아요”라는 꿀팁을 전했다. 

방송을 본 구독자들은 “언니 청년다방은 감자튀김이 최고에요. ㅜㅜ”, “신메뉴 나왔던데 그것도 먹어주세요~”, “대박 저걸 다먹다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해당 영상은 3일 오후 1시 10분을 기준으로 29만 뷰를 기록 중이다. 

한편, 나름TV는 JTBC ‘랜선라이프-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