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튜버 ‘나름TV’, 양념닭다리+뿌링뿌링소스 먹방 공개…‘과연 맛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먹방 유튜버 나름이 치킨 먹방을 선보여 화제다.

지난 7일 나름은 자신의 유튜버 채널인 ‘나름TV’에 “닭다리 한 입에 쏙...! BBQ치킨 양념 닭다리12개+뿌링소스 나름이 먹방 CHICKEN DRUMSTICK MUKBANG 吃播”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영상 속 식탁에 콜라와 치킨무, 치킨이 올려져 있고 보라색 트레이닝 복을 입은 나름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영상 시작과 함께 “여러분 안녕! 안녕하세요 나름입니다”라고 인사를 하며 “여러분 오늘은 제가 어떤 것을 먹을 거냐면요”라고 말을 하며 양념이 된 황금닭다리와 뿌링뿌링 소스를 먹어보겠다고 소개했다.

이어서 그는 “일단은 그냥 하나 뜯어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큰 닭다리를 하나 들고 뜯기 시작했다.

한 입 먹은 나름은 미소를 지으며 “역시 맛있군요”라며 구독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유튜브 ‘나름TV’ 영상 캡처
유튜브 ‘나름TV’ 영상 캡처

하나를 다 먹은 그는 다른 닭다리를 들어 뿌링뿌링 소스에 찍어 먹고는 갸우뚱했다.

그리고는 “묘한데”라는 말과 함께 콜라와 아삭한 치킨무를 먹었다.

계속해서 먹던 나름은 “이 메뉴들은 여러분들이 잘아는 메뉴라 맛 설명이 따로 없어요”라며 그냥 말없이 먹는 것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애(뿌링뿌링 소스)도 조금 단데 치킨도 달아서 어울리는 건가 싶기도 하고”라는 말도 덧붙였다.

다 먹은 후 나름은 구독자들에게 자신의 솔직한 후기를 말했다.

그는 “둘 다 맛이 강한 제품들이다 보니깐 만났을 때 조화가 잘 이루어 지지않아 묘하다”라며 “한 번으로 만족할게요”라는 총평을 남겼다.

끝으로 “그러면 오늘 나랑이분들도 맛있는 치킨 드세요”말하며 영상을 종료했다.

유튜버 나름은 지난 2017년 5월 7일 유튜브에 가입. 이후 지난 2017년 6월부터 유튜브 채널 ‘[Nareum_TV] 나름TV’에서 영상을 게재하고 있다.

나름은 주로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으며 106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유튜버 나름은 JTBC ‘랜선라이프 - 크리에이터가 사는 법’에 출연해 먹방을 선보이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