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펜타곤,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신곡 ‘신토불이’ 안무 영상 공개…‘팬들은 두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신곡 ‘신토불이’로 컴백한 펜타곤(PENTAGON)이 안무 영상을 공개해 길을 끈다.

지난 1일 펜타곤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8집 ‘Genie:us’의 타이틀곡 ‘신토불이’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올블랙으로 의상을 맞춰 입고 파워풀한 칼군무를 선보이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특히 발목 부상으로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못한 멤버 키노가 멤버들의 연습을 지켜보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어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펜타곤 ’신토불이’ 안무 영상 캡처 / 큐브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신토불이’ 안무 영상 캡처 / 큐브엔터테인먼트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We love you“, “ I'm really proud of them”, “노래 너무 좋은것”, “중독성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미니 8집 ‘Genie:us’의 타이틀곡 ‘신토불이’는 펜타곤의 ‘빛나리’, 워너원의 ‘에너제틱’을 비롯한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멤버 후이의 자작곡. 펜타곤만이 소화할 수 있는 위트 있고 직설적인 가사와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퓨처 하우스 장르의 댄스곡이다.

또한 펜타곤은 오늘(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더쇼’에서 ‘신토불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6년 ‘고릴라’로 컴백한 펜타곤은 뛰어난 노래 실력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쳤다.

이후 ‘감이 오지’, ‘예뻐죽겠네’, ‘라이크 디스’, ‘빛나리’ 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빛나리’는 당시 유행했던 망치춤을 안무에 넣어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입소문을 타고 역주행해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에는 멤버 이던의 탈퇴와 함께 9인조로 개편이 되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