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XIA) 일냈다, 잔망美+끼 폭발한 ‘사쿠란보’ 커버곡으로 화제 “별로…내 마음의 별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노래 맛집’ 김준수(XIA)가 이번에는 ‘사쿠란보( さくらんぼ)’ 커버곡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지난 1일 김준수의 유튜브 채널에는 ‘사쿠란보( さくらんぼ)’의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사쿠란보( さくらんぼ)’는 지난 2003년 발매된 일본 가수 오오츠카 아이의 곡이다. 

애니메이션 OST처럼 상큼하고 밝은 분위기의 노래로 일본은 물론 한국에 오오츠카 아이를 알린 대표곡이기도 하다.

영상 속 김준수는 마치 솜사탕을 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는 달콤하고 상큼한 음색으로 김준수만의 ‘사쿠란보( さくらんぼ)’를 표현해냈다.

특히 노래 중간 가사에 맞춰 귀여운 포즈와 율동을 곁들인 김준수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김준수 유튜브 캡처
김준수 유튜브 캡처

앞서 아이유의 ‘밤편지’부터 DAOKO × 米津玄師(요네즈 켄시)의 ‘쏘아올린 불꽃’, 거미의 ‘혼자’의 커버곡으로 화제를 모은 김준수. 이번에는 그가 대놓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 만큼 반응 역시 뜨겁다. 

영상 조회수는 2일 낮 12시 기준 8만 돌파를 앞두고 있으며 2,000개에 가까운 댓글이 쏟아지는 상황. 

김준수의 커버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청량한 일본 노래 좀 잘 어울린다고 업로드하면 반응 좋으니까 아주 세상이 다 네 거 같지?   계속 이런 식으로 1년만 지나봐라 온 우주가 다 네 거 같을 거다”, “형 남자도 설레게 하기 있기 없기?”, “만우절에 찾아온 거짓말 같은 선물”, “너무 잔망스럽고 귀엽다”, “와 시아준수가 부르는 사쿠란보라니..”, “뭐야 별로네. 내 마음의 별로..★”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늘 도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본 투어 콘서트의 포문을 연다.

김준수는 2일과 3일 양일간 오후 7시에 열리는 도쿄 치바 마쿠하리 멧세 공연을 시작으로 고베와 나고야에서 본격적인 일본 투어로 김준수를 오랫동안 기다려온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김준수는 지난 2016년 일본에서 개최한 뮤지컬 발라드 콘서트 이후로 오랜만에 일본 팬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이번 콘서트 역시 다양한 세트리스트와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무대들을 예고한 바 있다. 김준수는 팬들과 무대에서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이번 콘서트의 다양한 것들을 하나하나 세심하게 신경 쓰고 있다는 후문.

관계자는 “이번 일본 투어를 위해 김준수 역시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김준수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가 준비됐으니 관객들 역시 오늘은 김준수와 함께 즐기기만 하면 될 것 같다”며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김준수의 이번 일본 투어 콘서트를 누구보다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김준수(XIA)는 4월 2-3일 도쿄 치바 마쿠하리 멧세 공연을 시작으로 4월 12-14일 고베 월드 기념홀, 4월 18-19일 나고야 아이치현 체육관에서 총 7번의 공연을 개최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