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뮬라웨어’, 단 하루 후드자켓을 저렴한 가격에 가질 수 있는 기회…‘한정 수량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국다원 기자) 이하늬 레깅스로 유명한 ‘뮬라웨어’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일 ‘뮬라웨어’가 공식 홈페이지에 “후드자켓을 만원에 드립니다 : 만원의 행복 EVENT”라는 제목의 게시물을 게재한 것.

이에 2일 ‘뮬라웨어’가 후드자켓을 만원에 주는 이벤트를 진행해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4월 2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이벤트는 2800장 한정으로 진행된다.

‘뮬라웨어’의하면 퀄리티가 있는 제품을 만들지 못하여 죄송한 마음에 최종 생산된 제품 중 정상 제품과 가장 유사한 2800장의 제품을 선정, 기존의 가격보다 싸게 판매한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의 제품은 원단 상의 문제로 작게 생산되어 평소 사이즈보다 큰 사이즈로 구매하는 것이 좋다. 또한 교환과 반품이 불가하다.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
‘뮬라웨어’ 공식 홈페이지

등급별 할인 및 쿠폰 등 별도의 할인 적용 또한 불가. 제품 소진 시 빠른 품절이 예상되니 빠른 구매를 권장한다. 적립금 지급 및 사용도 불가.

더불어 본 제품의 겨웅 한 주문 겅장 한 개만 구매 가능. 동일 제품을 여러 벌 구매하더라도 개별 주문으로 취급. 한 아이디의 주문 건이라도 이벤트 주문 건 외에 다른 제품건과 묶음 배송이 불가능하며 배송비는 별도다.

본 이벤트 상품을 주문한 후에는 색상 및 사즈 변경이 불가하다.

한편, ‘뮬라웨어’는 이벤트 제품 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들과 신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뮬라웨어’ 홈페이지에서 알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