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냉장고를 부탁해’(냉부) 안소희가 반한 장아찌 궁합 요리, 유현수 ‘땡잡은 장아찌’ 레시피는?…마·달걀로 만드는 순두부찌개와 김 장아찌 동그랑땡 “느낌 너무 좋아!”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4.01 23: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냉장고를 부탁해’(냉부)에서 안소희가 반한 장아찌 궁합 요리의 레시피가 공개됐다.

1일 SBS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남매 특집’ 안소희·이이경 제1탄’이 방송됐다.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 ‘땡잡은 장아찌’ 레시피 1~21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 캡처 - ‘땡잡은 장아찌’ 레시피 1~21

안소희는 장아찌 마니아를 위한 장아찌에 잘 어울리는 맛있는 요리를 원했다. 이에 미카엘 셰프와 유현수 셰프가 각각 ‘소희네 반찬’과 ‘지옥에서 온 손님’을 내세워 요리대결을 붙었다.

‘소희네 반찬’은 고등어조림과 마밥 그리고 각종 채소를 이용한 불가리아식 스튜로 구성된 요리다. 이를 맛 본 안소희는 “맛있다”며 연신 감탄했다.

‘땡잡은 장아찌’은 아스파라거스와 김 장아찌를 넣은 동그랑땡 그리고 마와 달걀을 이용해 만드는 순두부 없는 순두부찌개로 구성된 요리다. 이를 맛 본 안소희는 “이 느낌 너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안소희는 두 요리 중 ‘지옥에서 온 손님’을 선택했다. 따라서 두 셰프 간의 승자는 유현수 셰프로 결정됐으며, 그는 3승을 달성했다. 유현수 셰프에게 승리를 선사한 ‘땡잡은 장아찌’의 레시피는 기사 사진을 참고하면 된다.

JTBC 요리예능 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