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아이즈원 최예나, “우리는 신인, 어떤 예능이라도 좋으니 불러만 달라”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4.01 17:3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아이즈원(IZ*ONE) 최예나의 예능 욕심이 눈길을 끌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를 발매한다. 이에 오늘 ‘하트아이즈’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한강잔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했다.
 
현재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는 올리브 ‘모두의 주방’, 안유진은 MBC‘마이 리틀 텔레비전V2’(마리텔V2, 마리텔 시즌2), 최예나는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에서 고정으로 활약 중이다.

아이즈원 최예나 / 아이즈원 공식 sns<br>
아이즈원 최예나 / 아이즈원 공식 sns<br>

 
이에 이날 쇼케이스에서는 다른 예능에 출연하고 하고 싶은지, 있다면 어떤 게 있을지 질문이 나왔다.
 
이와 관련한 대답에 최예나는 아주 간단 명료하게 답했다. 그는 “우리들은 신인이다. 불러만 주면 어디라도 나가고 싶다”고 강한 의욕을 드러냈다.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みやわきさくら/宮脇咲良) / 서울, 최규석 기자
 아이즈원(IZONE) 미야와키 사쿠라(みやわきさくら/宮脇咲良) / 서울, 최규석 기자

 
실제로 아이즈원은 KBS2 ‘안녕하세요’, JTBC ‘한끼줍쇼’, ‘아이돌룸’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할 예정이다. 현재 확정된 예능 외에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더 많은 즐거움을 주는 아이즈원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아이즈원 안유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캡처
아이즈원 안유진 /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방송캡처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방송 캡쳐
tvn ‘호구들의 감빵생활’ 방송 캡쳐

이들의 새 앨범인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동화 ‘행복한 왕자’의 스토리 일부분을 착안해 탄생한 곡으로, 아이즈원이 전하는 응원으로 인해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인트로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으며, 특히 후렴 부분에서는 아이즈원의 신비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비올레타’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해바라기’, 타이틀곡의 연장선이자 아이즈원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Highlight)’,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우정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아이즈원의 미래와 무대를 하늘이란 넓은 공간으로 표현한 ‘에어플레인(Airplane)’, 팬들을 향한 마음을 담은 팬송 ‘하늘 위로’,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됐던 ‘고양이가 되고 싶어’, ‘기분 좋은 안녕’까지 총 8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이처럼 ‘꽃’으로 시작해 ‘하늘’로 이어지는 미니 2집 ‘하트아이즈(HEART*IZ)’는 트랙별로 유기적인 관계를 이루고 있다. 이를 통해 아이즈원이 앞으로 이어나갈 활동의 방향성은 물론, 팬들에 느꼈던 사랑의 감정과 전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함께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아이즈원은 1일 오후 7시부터  M2, Mnet KPOP, Stone Music Entertainment 유튜브 채널 및 네이버 V LIVE 채널을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송되는 컴백쇼 'HEART TO '에서 타이틀곡 ‘비올레타’를 비롯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