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컴백 D-1’ 아이즈원 권은비, 설레는 마음 전해…“위즈원 볼 생각에 떨려”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3.31 13: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아이즈원(IZ*ONE) 리더 권은비가 근황을 전했다.

지난 30일 권은비는 아이즈원 공식 인스타그램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긴 생머리를 자랑하는 권은비가 담겼다.

하얀 피부와 커다란 눈을 자랑하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권은비는 사진과 함께 “지금 막 떨리고 설렌당 위즈원 볼 생각에♥”라는 글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은비야 빨리 만나고 싶다”, “기다릴게 아이즈원!”, “이제 하루 남았어요”, “아이즈원 이번에도 대박나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지난 30일 정오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공식 SNS
아이즈원 권은비 / 아이즈원 공식 SNS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밝은 민트색 배경 위로, 우아한 의상을 입고 앉아 있는 카메라를 바라보는 아이즈원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원영을 필두로 둥글게 모여 앉은 아이즈원의 모습은 마치 꽃잎 위에 활짝 핀 꽃송이를 연상시킨다. 

이와 함께 멤버들이 발산하는 독보적인 여신미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컴백까지 단 이틀만을 남겨둔 아이즈원은 비올레타 버전과 사파이어 버전 오피셜 포토부터 앨범 트랙리스트,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비올레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유닛컷 등 준비한 티저 콘텐츠 공개를 모두 마치고, 출격만을 남겨두고 있다.

현재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 중인 미니 2집 ‘하트아이즈(HEART*IZ)’는 지난 28일 선주문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아이즈원(IZ*ONE)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오는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