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생각이 많다”…배슬기, 복고여신의 맥주 마시는 모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슬기가 오랜만에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배슬기, 김상혁, 채연, 이수영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근황을 전했다.

이와 함께 배슬기의 SNS 역시 주목받고 있다.

지난 23일 배슬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맥주를 마시고 있는 배슬기가 담겼다. 복잡한 듯한 표정을 지은 그의 모습이 돋보인다. 

배슬기는 사진과 함께 “맥주 음미중..ㅋ 생각이 많다 그램”이란 글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예쁘신 거 아닌가요?”, “정말 생각이 많아 보이는 표정이에요”, “힘내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저도 맥주 먹고 싶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배슬기 인스타그램
배슬기 인스타그램

배슬기는 지난 2005년 더 빨강 1집 앨범 ‘더 빨강’을 발표하며 가수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뽐내며 이름을 알렸다.

특히 배슬기의 존재감이 드러났던 프로그램은 2000년대 중반 방영된 SBS 강호동의 ‘리얼로망스 연애편지’(이하 ‘연애편지’)다.

배슬기는 ‘연애편지’에서 복고스러운 댄스를 선보이며 출연자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복고여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예능으로 대중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킨 배슬기는 드라마까지 진출했다. 

드라마 ‘경무세계’로 연기 활동을 시작한 그는 ‘최고의 사랑’, ‘피아니시모’, ‘실업급여 로맨스’, ‘사생결단 로맨스’와 영화 ‘깡철이’, ‘소설, 영화와 만나다’, ‘청춘학당: 풍기문란 보쌈 야사’, ‘빈센트’,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배우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986년생인 배슬기는 올해 34세를 맞이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