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신 위밍준, 방탄소년단(BTS) 지민 열성 팬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인기는 해외 아티스트에게도 예외가 없었다. 

2018 중국판 ‘프로듀스 101’ 출신 아이돌 위밍준이 21일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 셀프(LOVE YOURSELF) 해외투어 홍콩 콘서트 현장에서 지민 사진의 부채와 아미 밤을 들고 찍은 인증 샷이 화제다.

그가 지민의 열혈 팬이라는 것은 진작부터 팬들 사이에서 유명했다. 

2015년부터 지민의 팬이라고 밝힌 그는 작년 지민의 중국 팬클럽(지민 바) 생일 이벤트에 직접 참여하고 관련 포스팅에 '좋아요'를 눌렀던 일화가 밝혀지며 웨이보 실검에 올랐다.

위밍준 / 온라인 커뮤니티
위밍준 / 온라인 커뮤니티

또한 방송에서 공개 된 숙소에서는 지민 사진의 쿠션들을 안고나와 지민 굿즈까지 모으는 모습이 비춰진 것. 이에 위밍준의 팬들은 지민 관련 굿즈를 선물해 그가 인증 샷을 남기기도 했다.

방탄소년단 지민은 이처럼 후배 아이돌의 워너비 스타로 불리고 있다.

앞서 지민은 지난달에 이어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지난 23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평판 2019년 3월 빅데이터 분석 결과 1위는 방탄소년단 지민이 차지했다”고 밝혔다. 링크 분석에 따르면 ‘잘생기다, 귀엽다, 잘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약속, 홍콩, 유튜브’가 높게 나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4월 12일 ‘MAP OF THE SOUL : PERSONA’를 전 세계 동시 발매하며, 4월 13일(현지시간) 미국 NBC 방송에서 생방송 되는 ‘Saturday Night Live’로 컴백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그룹'부문 투표
K-POP '최고의 댄서'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