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할 게 없어’ 고승형, 커플 티저 이미지 공개로 눈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정범 기자) 고승형, 데뷔 싱글 ‘할 게 없어’ 웹드라마 하이라이트 티저 공개...“우수에 찬 눈빛”
 
최근 고승형이 데뷔 싱글 ‘할 게 없어’ 발매와 함께 공개되는 웹드라마의 하이라이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고승형은 STX라이언하트의 공식 계정을 통하여 21일 ‘할 게 없어’ 와 함께 공개되는 5부작 웹드라마 ‘이별증후군’ 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고승형은 우수에 찬 눈을 감고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한 모습이다. ‘이별증후군’ 이라는 5부작 웹드라마 제목과 데뷔 싱글 제목 ‘할 게 없어’를 두고 이별 후 감성을 나타내는 게 아닌지에 대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고승형의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점점 높아지고 있다.

STX 라이온하트

 
소속사 측은 “5부작 웹드라마와 함께 데뷔 싱글을 발매하는 시도는 국내 최초”라며 “음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스토리 라인을 위해 최선을 다했으니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이후 고승형은 22일 ‘할 게 없어’ 와 함께 공개되는 웹드라마 ‘이별증후군’ 의 커플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커플 티저는 피에스타 출신 연기자 재이와 함께 촬영한 것으로, 피에스타 재이는 ‘이별증후군’ 의 여주인공으로 낙점되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이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쓸쓸한 감성을 머금은 두 사람의 케미는 남다른 조화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측은 “재이와 고승형이 인상적인 케미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콘텐츠가 완성됐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고승형은 28일 자신의 첫 싱글앨범 ‘할 게 없어’ 발매와 동시에 5부작 웹드라마 ‘이별증후군’을 공개한다.

고승형 /&nbsp;STX라이언하트<br>
고승형 / STX라이언하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