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서민갑부’ 가발 갑부, 상담 및 예약 관련 안내로 눈길…‘상담시간부터 방법까지’

  • 이정범 기자
  • 승인 2019.03.22 20:3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정범 기자] 현재 ‘서민갑부’ 가발 갑부가 운영 중인 가발 업체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예약 및 상담과 관련한 공지가 게재돼 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채널A ‘서민갑부’ 가발 조상현 씨 /&nbsp;채널A ‘서민갑부’  방송캡처<br>
채널A ‘서민갑부’ 가발 조상현 씨 /&nbsp;채널A ‘서민갑부’ 방송캡처<br>

 
< 상담 및 예약관련 >
 
Q : 그냥 찾아가면 되나요?
A :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므로 전화주시면 예약을 잡아드립니다.
 
Q : 언제 예약이 되나요?
A : 너무 감사하게도 예약이 많이 잡혀있는 상태라 전화주시면 일정 확인 후 가능한 빠른 날짜로 상담예약을 잡아드립니다.
현재 예약 사정상 일정을 빠르게 잡아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Q : 나는남자다에서 가발을 벗은 그 사람과 상담이 가능한가요?
A : 현재 상담 및 가발커트의 경우 조상현 대표가 한분 한분 직접 진행합니다.
그러다 보니 하루에 소화할 수 있는 상담 인원이 한정되어 있고 그만큼 상담예약이 밀려있어 예약을 빠르게 잡아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Q : 상담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A : 약 30분 ~ 1시간 가량 소요됩니다.
 
Q : 이메일, 문자, 카톡, 리플로 상담이 가능한가요?
A : 업무상 답변을 실시간으로 드리기 어렵기 때문에 가능한 전화문의 부탁드립니다.
 
최근 조상현 씨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 가발업으로 연매출 6억원을 올린 가발 갑부로 주목을 받았다.
 
조상현 씨는 과거 15년 간 탈모로 심리적인 고통을 받았다. 그는 21살 대학생 때 부터 시작된 탈모는 점점 심각해졌고 그는 결국 우울증과 대인기피증을 앓았다는 것이다.

&nbsp;채널A&nbsp;교양프로그램 ‘서민갑부’ 캡처<br>
&nbsp;채널A&nbsp;교양프로그램 ‘서민갑부’ 캡처<br>

 

하지만 그가 탈출구로 선택했던 가발업은 당당한 가발 갑부로 그의 인생을 180도 바꾸어 놓는다. 이후 직접 가발 창업에 나선 그는 리젠트, 투블럭 커트 등 트렌디한 스타일의 가발을 선보였다.
 
기존의 중장년층이 아닌 청년층 기호에 맞는 가발을 개발해 편안한 상담으로 상처까지 치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젊은 탈모인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