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준수, 日 투어 앞두고 ‘쏘아올린 불꽃’ 커버…“목소리가 보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김준수(XIA)가 일본 콘서트 투어를 앞두고 커버곡 영상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김준수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20일 일본 애니메이션 OST ‘쏘아올린 불꽃’ 커버 영상이 게재됐다.

김준수 유튜브
김준수 유튜브

공개된 영상 속 김준수는  DAOKO × 米津玄師(요네즈 켄시)의 ‘打上花火 / Uchiage Hanabi(쏘아올린 불꽃)’를 자기만의 색깔로 완벽하게 소화했다.

‘쏘아올린 불꽃’은 일본 애니메이션 ‘쏘아올린 불꽃, 밑에서 볼까? 옆에서 볼까?’의 OST로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흔들리는 파도가 발밑을 스치며 무언가 쓸어가고 해가 질 무렵 타오르는 노을만이 지나가’, ‘분명 아직 끝나지 않은 여름이 망설이는 이 마음을 녹여내여 엮은 이 밤이 계속되길 바랐어’, ‘몇 번이고 목소리를 내서 너를 부를게’ 등의 동화 같은 가사와 김준수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든다. 

김준수 유튜브 캡처
김준수 유튜브 캡처

특히 노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해 보이는 그의 산뜻한 미소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김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쏘아올린 불꽃’ 영상을 게재하며 일본 팬들을 향한 애정과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2년 전에는 이야 할수록 더 외로워질 것 같아서 제대로 이별을 말하지 못했어요”라고 운을 뗀 후 “여러분을 너무 만나고 싶었는데 드디어 일본에서 여러분과 만날 수 있게 됐네요”라고 말했다. 

이어 “눈물로 헤어진 후 2년 만에 만나네요. 못 만났던 사이의 이야기를 많이 나누고 나의 노래와 춤으로 여러분이 웃고 기뻐할 수 있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어요”라는 바람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김준수는 “일본 콘서트에서 만납시다! #마쿠하리 멧세 #월드기념홀 # 아이치현 체육관 #xia #seeyousoon #쏘아올린불꽃 #많이 기대해도 좋을 것 같다!!!!”라는 태그를 덧붙여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김준수가 부르는 쏘아올린 불꽃이라니.. 귀 호강 제대로 합니다”, “커버곡 콘텐츠 꾸준히 보고 싶어요!”, “노래하는 모습이 너무 행복해 보여요”, “최고다 정말.. 시아준수 본업 아주 잘하니까!”, “목소리가 보물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 /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준수는 다가오는 4월 일본 투어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을 열고 현지 팬들과 오랜만에 만남을 갖는다.

이번 투어는 2018년 11월 제대 후 첫 일본 투어로서 4월 2-3일 도쿄 치바 마쿠하리 멧세, 4월 12-14일 고베 월드 기념홀, 4월 18-19일 나고야 아이치현 체육관에서 총 7번의 공연을 개최한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2016년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5 in Japan’이후 김준수를 변함없는 마음으로 기다려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일본투어를 결정하게 됐다. 이번 투어 역시 발라드와 댄스를 넘나드는 다양한 세트리스트와 함께 김준수의 빼놓을 수 없는 명품 라이브와 화려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눈을 뗄 수 없는 완벽한 공연이 될 것이다. 무엇보다 김준수의 음악을 사랑하는 일본 팬들과 특별한 봄을 보내기 위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공연 관계자 모두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김준수(XIA)는 다가오는 4월 일본 라이브 투어 ‘2019 WAY BACK XIA TOUR CONCERT in JAPAN’를 개최하고 이어 6월에는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아더왕으로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뮤지컬 티켓파워'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