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승리, YG엔터테인먼트-빅뱅(BIG BANG) 흔적 지운 프로필 현 상황, 데뷔 표시는 어디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버닝썬 사태’, ‘단체 대화방’ 등으로 파문을 일으킨 승리가 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전 그룹 빅뱅의 흔적이 지워져 화제다.

승리는 최근 국내의 한 대형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프로필에서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빅뱅으로 활동하던 내용이 모두 삭제된 것.

승리 프로필 / 네이버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네이버 프로필 캡처

특히 공식 SNS 활동 채널도 트위터만 있고 다 사라져 버린 상태다.

승리는 지난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인 거 같습니다”고 덧붙였다.

승리 프로필 / 다음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다음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zum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zum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네이트 프로필 캡처
승리 프로필 / 네이트 프로필 캡처

이는 지난 1월 불거진 버닝썬 폭행 사건 후 마약, 경찰 유착으로 논란에 휩싸인 후 성매매 알선 및 접대 등 의혹까지 불거지자 결정한 것이다. 

지난 13일 YG는 공식입장을 통해 “YG는 승리의 요청을 수용해 전속 계약을 종료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후 승리는 자신을 둘러싼 각종 의혹과 관련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 승리의 YG 흔적이 하나 둘 사라져가고 있다.

승리는 은퇴, 계약 해지로 인한 소속사는 지워진 상태가 당연하다.

특히 눈에 띈 부분은 데뷔 시점이 표기되는 프로필에서 그 어디에서도 YG와 관련된 부분은 없었다.

승리는 2006년 YG 소속 빅뱅으로 데뷔한 경력과 유튜브, 웨이보, 인스타그램 등 관련 SNS도 빠져있다.

YG나 빅뱅 관련 내용은 찾아볼 수 없다. 

반면 국내의 또 다른 두 곳의 대형 포털사이트에는 아직 승리의 프로필에 YG 소속 빅뱅의 흔적이 남아있다.

승리와 함께 단체 대화방에 속한 멤버로 논란이 된 정준영 역시 소속사가 삭제 됐다. 또 데뷔 시점도 사라졌다. 

반면 이들과 함께 파문을 일으킨 최종훈은 앞서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지만 FNC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올라와 있다. 

승리 뿐만 아니라 정준영, 최종훈 모두 연예계 은퇴를 한 상황에서 앞으로 국내 유명 포털 사이트에서는 이들의 프로필을 어떻게 다뤄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