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너의 목소리가 보여 6’ 마마무(MAMAMOO), 카리스마 넘치는 단체샷 “무무들도 함께 도전해보아요”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3.16 02:22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마마무(MAMAMOO)가 ‘너의 목소리가 보여 6’에 떴다.

최근 마마무(MAMAMOO)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마마무] 잠시 후 오후 7시 30분! 너의 목소리가 보여6가 방송됩니다!과연 마마무가 음치 색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무무들도 함께 도전해보아요 #MAMAMOO #너목보6 #무무들_오늘의_미션 #음치_색출_성공하기”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문별, 솔라, 휘인, 화사의 완전체 모습이다.

특히, 카리스마 있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좋아요”, “다들 너무 아름다워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마마무(MAMAMOO) 공식 인스타그램
마마무(MAMAMOO)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마마무(MAMAMOO)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행복하지마]로 데뷔했다. 그들의 데뷔일은 2014년 6월 19일이다.

또한, 지난 14일 무브홀에서 마마무(MAMAMOO)의 아홉 번째 미니앨범 ‘White Wind’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번 앨범 ‘White Wind’는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마지막 앨범이며 휘인의 상징컬러인 화이트와 각 멤버의 상징인 꽃, 별, 태양에 이은 바람을 더해 완성됐다.

이번 타이틀곡 ‘고고베베(gogobebe)’는 김건모의 ‘쩡거’ 속 가사와 멜로디를 모티브로 작곡해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않고 신나게 즐기고 있는 마마무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솔라는 ‘고고베베(gogobebe)’의 뜻에 대해 “신조어같은거다. ‘다같이 놀자, 같이 놀자’는 느낌의 곡이다. 이 곡을 보면 뮤직비디오에서도 그렇고 뭔가 포인트가 있다. 손가락을 올리는 등의 포인트가 있다. 듣는 즐거움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도 있을거라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이들의 신곡 ‘고고베베(gogobebe)’는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 1위를 기록했다.

이들이 출연한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매주 금요일 밤 7시 30분 Mnet, tvN에서 방송된다.

‘너의 목소리가 보여6’는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몇 가지 단서만으로 실력자인지 음치인지 가리는 대반전 음악 추리쇼 프로그램이다.

또한, 1김종국, 유세윤, 이특이 진행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