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마마무, 신곡 ‘고고베베’ 음원차트 1위 등극…믿고 듣는 맘무

  • 이승주 기자
  • 승인 2019.03.15 12:09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승주 기자] 마마무가 신곡 ‘고고베베’ 를 낸 지 일주일도 되지 않아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이에 관련해 RBW는 지난 14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마무의 아홉번째 미니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를 발표하며 새로운 마마무의 컨셉에 기대감이 쏠렸다. 또한 그들의 앨범 ’화이트 윈드(White Wind)’의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15일 현재(오후 12시 기준) ‘고고베베’는 엠넷, 벅스, 소리바다 1위를 비롯해 멜론, 네이버뮤직, 지니뮤직, 올레뮤직 2위에 오르며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에 수록된 7곡 전곡이 차트에 진입하며 마마무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로써 마마무는 데뷔곡 ‘Mr. 애매모호’를 시작으로 ‘피아노맨’,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 ‘나로 말할 것 같으면’, ‘고고베베’까지 연이어 흥행하며 음원강자의 타이틀을 얻었다.

마마무 ’화이트 윈드(White Wind)’ /  RBW

더욱이 그들의 이번 앨범은 지난 1년간 진행해 온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라 그 의미가 남다르다.

그동안 마마무는 멤버별 상징 컬러를 콘셉트로 해 붉은 색의 강렬함부터 노란 색의 상큼함 등 확실한 콘셉으로 대중들에게 관심을 받았다.

또한 봄부터 겨울이 가진 고유한 이미지를 녹여내 그들만의 독보적인 개성을 구축하며 입지를 다졌다.

뿐만 아니라 매번 내는 타이틀곡마다 개성 있는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얻었다.

이번 타이틀곡 ‘고고베베’는 흥겹고 다양한 멜로디가 어우러져  귀에 맴도는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마마무 특유의 신나고 유쾌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지나간 사랑과 일에 연연하지 않고 앞을 향해가겠다는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이 담겼다.

그들은 15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고고베베’컴백 무대를 펼친다.


추천기사